[러블리즈 이미주] 알바몬 제공 : 알바가 사라진날 (미주 움짤 있음)

2021. 6. 24. 12:2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KkmBO95JASI

 

러블리즈 미주가 광고모델로 있는

알바몬에서 심상치않은 영상을

풀어버렸습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이제 알바몬이 만든 영화를 보시죠

본격 세기말

블록버스터 SF판타지

히어로 오컬트 무비

'알바가 사라진 날'

대놓고 악역으로 나오는

러블리즈 미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몬 이 놈들아

대체 뭘 만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를 소중히 하지 않았다면서

미주 악마는 손가락을 튕깁....

어디서 많이 봤는데?

이거 완전 밎노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세상의 모든 알바가

핑거스냅 당했습니다

사라진 알바를 구원할

닥터 스트... 아니 모니

아니 얘 이름이 '모니'라고요

그래서 알바를 살릴 방법

알바를 존중해라

그냥 서비스업 종사자들

다 존중합시다

리스펙 하시라고요

진상들은

사람 잡아먹어서

대체 뭐가 남길래 그래요

아무튼 알바가 부활했습니다

이거도 어디서 많이 보던 전개인데

그렇게 돌아온 알바들은

다시 맡은 바 일을 열심히하여

세상에 평화가 찾아왔다나 뭐라나

구원자 모니

"나는 알바몬입니다"

감동적이었어

(어디가?)

....라는 걸

지금부터 찍겠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Z세대가 좋아하는 거 다 때려박았다

아니 필요없고 후속작 내시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배우 이미주님의 선택

뭘 발라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의 결론

: 알바를 리스펙

점주님도 리스펙

알바몬 레전드네 진짜

이런 광고는

당장 후속작을 내놓으란 말입니다

 

아 참

그리고 이번주 금요일부터

유라인(?) 미주가 나오는

식스센스2 방송합니다

소리질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