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아작아작 1화 움짤 with 우주소녀 엑시

2022. 6. 29. 15:08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7ep5mT1kcy0

본격 아이돌끼리 만나

곡 하나 멋있게 쓰는 예능

아이돌 작사 아이돌 작곡

줄여서 아작아작

이번 아작아작 주인공은

러블리즈 케이

그리고

우주소녀 엑시입니다

 

두 분 진짜 잘 맞는군요

동갑내기라서

더 친해질 수도 있을 것 같고요

직진케이만큼이나

음악에도 열정 넘치는 케이씨

 

하고 싶은 장르가

많아도 너무 많습니다

 

 

반면 낯가림이 심한 엑시씨는

이런 스타일 아니라고 얘기하는 중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만나면

무슨 반응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라는 음악 얘기는 안 하고

맛집 얘기 시작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뭔가 계속 먹고 또 먹고

아무튼 먹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시씨가

케이씨의 열정 넘치는 직진을

잘 받아줄 수 있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이고 뭐고

케이씨는 저녁에

바베큐 파티할 생각에 신났습니다

응?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아무튼 막 담고 있는 케이씨

먼저 온 엑시씨는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있다가

놀래켜 주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씨가 이렇게까지

당황해하는 이유는

말하는 홍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목 움직이는게

괜히 킹받는데요

약올리는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침내 만나게 된 두 사람

일단 홍학 교육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드디어 만났습니다

친해지길 바래부터 찍는 두 사람

뭔가 엑시씨는

캐쥬얼하고 깔끔한 걸 선호하는 거 같은데

케이씨는 평소 패션이 아주 화려하죠

거의 이건 지금 미주씨한테

케이씨의 샤랄라한 옷을 입어봤으면 좋겠다

라고 하는 거랑 같은 느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전 엑시씨의 리본 대찬성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