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케이로그(브이로그) 움짤 : two토리얼 첫 촬영

2021. 7. 5. 12:5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8ZJE-sxQhq8

 

 

이쯤되면 울림의 큰 그림인가

러블리즈 멤버들 카메라 쥐어주고

심심할 때마다 브이로그 만들기

오늘은 러블리즈 케이의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첫 촬영기

 

켕--하--

two토리얼 촬영가는 케이

꽃케이가 꽃을 샀네요

누가 꽃이지 이제

(뭐래 진짜)

운동할 때도 뭐 먹고 하면

괜히 답답한 느낌이 들기도 하죠

ㅇㅇ...

 

대신 배를 채워 줄

케이씨의 간식가방

젤리와 초콜릿

그리고 젤리

기승전 족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케이씨가 플레이한 게임

구글플레이 유튜브에서

확인해주세요

 

의외로 케이씨가 승부욕이 있어요

이대로 사부님 이기고 우승각?

네 다음 KFC 할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수염 아무리 봐도

켄터키 할아버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길 떡볶이....

다음엔 족발 먹방도 나오려나요?

ㅎㅎㅎㅎ

결국 떡튀순 세트 시키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튀순 못 이겨요

그걸 어떻게 이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로그 자주 만나요 우리 ㅠㅠ

켕빠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