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Cover : Original By 조이(레드벨벳))

2021. 7. 11. 17:1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U5K0ROmxjDg

 

암만 봐도 너무 사랑스러운

지애씨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러블리즈 유지애 인스타그램 ​

 

근데 지애씨가 이런 커버가...

콘서트에서 하는 거 빼면

이런 영상으로 올라온 게

거의 처음 아닌가요

ㄷㄷㄷㄷ;;;

러블리즈 유지애 인스타그램

 

허구한 날 관람차 판람차 하는데

지애씨 목소리가 얼마나 매력있는데!!!

러블리즈 유지애 인스타그램

 

그걸 이제 푸냐

울림 이놈들아

네... 아무튼

러블리즈 지애의 커버곡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를 한 명곡이고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로

레드벨벳 조이씨가 불러서

큰 사랑을 받았었죠

이번에는 러블리즈 지애씨가

그동안 못 보여줬던

음색을 보여줄 차례입니다

그래... 울림아..

니들이 작정하고 보여주려고

이렇게 엄청난 뮤비를 찍었구나

(응?)

노래 자체도

굉장히 사랑스러운 노래이지만

이 영상

아니 뮤직비디오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미쳤습니다

울림 말해봐요

심쿵사 시키려고 아껴놓은 거지

 

다음 울림 더 라이브에는

무조건 유지애를 넣을 수 있도록

(...저기요? 갑자기 무슨 전개야 이건)

그건 그렇고 진짜

커버곡이라도 너무 반가워요

ㅠㅠ

러블리즈 노래에서는

대부분 귀여운 목소리로

통통 튀는 매력을 더해줬지만

사람들이

너무 그거만 생각한다고요

(응? 이 얘기 도돌이표 몇 번 돌은 거야?)

'Delight'이나

지수씨랑 같이 부른 '나의 연인'

같은 노래들에서도

그런 귀여운 목소리만 알았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음색이라는 걸

알려줄 수 있는 노래들이고

저는 개인적으로는

Destiny나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이런 곡에서도

아련함을 더해주고 있다고 생각해요

음... 빵집에서 바게트 사야하나...

갑자기 바게트가 왜 땡기지...

(저기요?)

음.. 체리도 괜찮아 보이는데

(야!!)

(화면 조정 중)

 

어디까지...

아 그래요 아무튼...

이런 사랑스러운 음색의 소유자입니다

요즘 장마철에 칙칙했는데

또 이런 거 보니까

갑자기 그냥

주변이 화사해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무슨 놈의 일기예보가

월화수목금토일

비비비비비비비

아이고...

저렇게 쨍쨍하던 날이...

언제였죠...?

무민이다..

이건 분명 무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울림이 이런 건 또 잘해요

뜬금없이 찾아와서 그렇지

근데 바게트 빵 진짜 먹고싶다

(아까부터 뭐래)

저거 진짜 귀엽다고요 ㅠㅠ

근데 뭐 어때요..

이런 갑작스런 영상에

그냥 또 덕후 치이는 거지 뭐

(심쿵)

아직까지 스크롤 잘 내리고 계시네요

심장이 다들 두 개씩이신가봐

(뭐래 정신차려)

ㅋㅋㅋㅋㅋㅋㅋ

왜요 너무 사랑스러운 영상이라

웃음 밖에 안 나오는데

 

이쯤되면

우려먹는 그 짤 나올 타이밍

 

당분간 커버곡 음원 추출해서

혼자 계속 듣고 다녀야겠어요

진짜 이건

좀처럼 나오지 않았던 그런 커버라고요

엉엉엉엉

엉엉엉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