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소울메이트 1 to 215

2021. 12. 1. 21:2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2021년도 러블리즈 V앱이

덜 공허했던 건

소울씨가 올해 엄청난 소통 행보를

보였기 때문일겁니다.

썸네일들도 참 화려하죠?

러블리즈 공식 팬카페에다가

썸네일 좋은 거 있으면 올려달라고 해서

저렇게 수 많은 썸네일들

볼 수가 있었고요

개인 사정이나 스케줄 상으로

많이 바쁠 때 빼고는

거의 1일 1소울메이트 라디오였어요

그리고 거의 저녁 5시 30분 즈음에

방송이 시작되는 바람에

저메추가 라디오 제목이 되었습니다

가끔식 찾아오는

보이는 소울메이트도

재밌는 포인트였죠

 

그러고보니 소울씨도 집사였죠

 
 

이렇게 엄청난 소통방송을 하면서

어디 라디오를 진짜 해도 될 것 같은데

그 회사만 몰라요

 

 

아 맞다

가끔 이렇게 특별 게스트도 나오고요

ㅎㅎㅎㅎㅎ

 

 

 

소통방송이기는 한데

연습실 라이브의 경우에는

신청곡 나오면 불러주기도 한답니다

 
 

이렇게까지 열심히 하면

그 회사가 뭐 안 해주냐고요?

이런 거 딱 한 번이요?

100회 특집 with 인피니트 성종

아... 그러고보니...

말을 맙시다

 

 

이런 건 어떻게 판 깔고

해준 게 다행이니까요

아무튼 100회 특집은

웬일로 판 깔아줘서 화려하게 마무리

 
 
 

지금 소울메이트는

잠시 쉬어가는듯한데

이유는 다들 아시죠

리뉴얼해서 돌아올거면

울림 한쪽 구석에

맘편히 노래부르고 v앱도 하라고

와이파이 빵빵한 작은 방 하나

만들어줬으면 좋겠는데

해줄리가.... ㅎㅎㅎㅎ

 

그러고보니

필터 잘 안 썼던 거 같은데

솔직히 필터 쓰면 귀여운 거

다들 잘 아시죠?

이 고양이 필터 어떡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장면도

이제 못 봐서 어떻게 하냐...

소울 악개(?) 미주

작년 온라인 콘서트 스포 V앱인데

이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단체로 하는

소울메이트 볼 때면

단체라서 더 재밌기도 하고

지금와서 보니 아련하기도 하고

갑자기 고란무민해지네요

 

진짜 소울씨도 라디오 체질같은데

나중에 어디 게스트라도 만날 수 있었으면

반가울 것 같아요

소울씨의 은근한 단호박 펀치가

러블리즈 멤버들 예능할 때

묵직하게 들어갈 때가 있었거든요

ㅎㅎㅎ;;

그리고 이게 가장 최근의

보이는 라디오 소울메이트

그래도 처피뱅 소울을

한번 더 보게 되는군요...

이젠 진짜 솔로앨범으로 만나요 우리

얼마나 앨범이 나올지는 몰라도

설마 한 번은 컴백 성대하게 해주겠지

앨범 그래도 빵빵하게 내주겠지

 

 

하다가 뒷통수 때리는 게 그......

봐봐요 벌써부터 조용하잖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