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플러스 앤 마이너스(Plus n Minus) 자켓 메이킹 움짤

2022. 2. 13. 21:1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멜론에도 올라왔지만

https://youtu.be/rBMZ--23ffk

 

 

역시 자켓 메이킹은 영상이 있어야죠

티저부터 분위기 흑백으로 난리났는데

컬러로하니까 더 난리나네요?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디싱이라서

자켓을 실물 앨범같은 거로

볼 수 없다는 게 아쉽지만

그리고 음방이 없는 것도 아쉽지만

예인씨가 그걸 채워줄만큼

벌써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라디오같은 프로도 나가고

잡지도 벌써 2개 이상 찍고 말이죠

이거 진짜...

그 회사 얘기 자꾸하면 안 되는데

거긴 억제기가 맞아요

멤버들이 거기 나오자마자

활동이 거기 있을때보다

몇 배로 늘어나는 게 말이 되냐고요

이번 노래 진짜

뭔가 힙하고 중독되고

그냥 아무 때나 듣고 싶을 때

살짝 틀어놓으면 아주 좋은

그런 노래죠

솔직히 예인씨가

이런 장르의 노래는 처음인데

너무 찰떡이잖아요

플레이리스트에

플러스할 수밖에 없는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예인씨가 있는 곳이

바로 촬영 스팟 아닐까요

ㅎㅎㅎㅎ

(뭐래니)

이건 티저에서 나왔던 부분이네요

이번엔 콜라 거품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진짜

이건 많은 사람들이 봐줘야하는

그런 자켓 메이킹입니다...

와 진짜 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피자 왜 이렇게 큰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혼자 예쁘고 시크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아무튼

혼자 다 하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노래는

두고두고 꺼내서 들을 수 있을 거예요...

노래도 준비하고 뮤비에 자켓까지

고생 진짜 많았어요...

이러니 다음 활동이

기대될 수 밖에 없잖아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