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의 새 출발 #8 : 영화 촬영&개봉 소식 - 서지수/유지애/정예인

2022. 4. 9. 10:10러블리즈(Lovelyz)/Lovely Board

728x90
반응형

정말 놀랍지 않습니까

러블리즈 멤버들 영화 소식이

한 명도 아니고 세 명이나 나오다니

(그 회사 대체...)

그래서 오늘은

러블리즈의 영화 촬영&개봉 소식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일단 알아두셔야 하는 게

지수씨는 촬영한 게 이제 개봉하는 거고

지애씨랑 예인씨는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1. 서지수

(경) 서울괴담 개봉 (축)

지수씨가 촬영한 영화는 '서울괴담'

넷플릭스에 있는 도시괴담의 시즌 2인데

이번엔 OTT가 아니라 스크린으로 오네요?

옴니버스 방식으로 촬영한 거로 아는데

이걸 스크린에다가 푼다고...

캐스팅 소식은 작년부터 나와서

작년에 이미 촬영이 다 끝났고

뭐 때문이지 이리도 오래 걸렸다가

드디어 나오게 되는 겁니다

그러니까 지수씨는

울림 때 촬영한 영화를

미스틱스토리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지수씨는 이번에도 1인 2역입니다

본격 1인 2역 전문 배우 서지수

http://www.megaboxplusm.co.kr/library/shortformseriesDtl?mcode=MY210081&ck_year=2020&genre=10

 

MegaboxPlusM

Megabox Plus M, a subsidiary of multiplex chain Megabox, is a leading South Korean film studio.

www.megaboxplusm.co.kr

 

 

옛날에 넷플릭스에 나오려고 했다가

뭐 때문인지 한참 연기가 되서

이번에 나오는 거로 아는데

이번에 나오는 서울괴담에 대한 정보가

저 사이트에 영어로 있네요

지수씨 테마는 '얼굴도둑'

영어로 'Girl in the Mirror' 입니다

거울 속 지수씨와

현실의 지수씨와 얽히는 내용이라서

1인 2역으로 보고 있기는 합니다

자세한 건 곧 나오는 영화를 보면 알겠죠

다른 분들 내용도 구체적으로 있는데

그거도 영화 보면 맞는지 틀린지 알 수 있겠네요

아무튼

OTT로 갈 줄 알았는데

상상도 못한 스크린 ㄴㅇㄱ

그래도 하도 안 나와서

괴담 촬영한 게 괴담이 되는 거 아니냐는

이런 농담 아닌 농담은

이제 성불하겠군요

ㅎㅎㅎㅎㅎ;;;


2. 유지애

바람개비

배텐 보시는 분들도 아실 거고

팬분들도 이젠 익히 아는 소식

지애씨의 '바람개비' 촬영

언론에 보도된 걸 그대로 옮겨오면

추억과 상처로 뒤얽힌

청춘들의 밝지만은 않은

삶과 사랑을 그린

청춘 느와르라고 하네요

 

오늘 지애씨 인스타 사진인데

같이 나오신 분이 차선우님

옛날에 지애씨 Delight 뮤비에서

두 분이 호흡을 맞췄었는데

오랜 시간이 지나

다시 한 번 두 분이 주연으로

영화를 촬영한다는 게 참 신기하고

인연이 대단한 것 같기도 하고요

아무튼 지애씨는

부산에서 열심히 촬영을 했습니다

영화는 빠르면 올해 하반기에

나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건

인스타 스토리로 올려준 사진인데

폐차장도 있는 거 보니

느와르는 느와르인가봐요

치고 받고 막 싸울 것 같기도 한데...

지애씨 별명 중 하나였던

핵주먹이 만나는 바람에

저걸 지애씨가 폐차시킨 거 아니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주먹으로 부쉈다는

얘기가 많았는지

인스타 스토리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루루는 또 누가 얘기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MI )

루루는 지애씨 자동차 애칭

https://youtu.be/tJLnzQ78fBE

 

 

 

루루로 멋지게 드라이브 하는

지애씨 유튜브 영상도

같이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나온 영화 정보는

써니 비슷한 영화인 것 같습니다

뭔가 구도부터

써니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ㅎ;;;

제작사 피셜이니까

영화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 거 같아요

촬영하는 배우분들 보도자료도

나오기 시작한 것 같고요

예인씨가 뭔가 촬영하는 거 같다라고 하면

이 영화 촬영 중일 수도 있지 않을까..

이 영화는 개봉시기는 아직 미정입니다

이거도 빠르면 하반기이지 않을까 싶은데

지금 당장은

예인씨가 열심히 촬영 중이다라는 것만

현재 알 수 있는 전부인 것 같아요

아무튼 2022년

러블리즈 멤버들은

분야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 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