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주류광고 추가 : 하이볼릭 라벨5 위스키

2022. 6. 22. 12:1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ojdipQp2yy4


언젠간 주류광고가

러블리즈 멤버들한테 한번쯤은

오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어... 위스키는 전혀 예상 못 했는데...

그래도 일단 술 광고니까

이 멘트 안 할 수 없겠네요

술은 제발 적당히들 드세요

필름 끊길때 까지 먹다가

대형사고 치지 말고

적당히 먹고 쫑내라고요

근데 진짜 주류광고는 뜻밖이네요

언젠가 오면 소주를 예상했는데

위스키라...

근데 이 버전 광고는 진짜

하이볼릭이라고 말 안 해주면

무슨 의류광고인 줄 알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광고들이

하나같이 기승전'술'이라서

적당히 드시라는 말 2번째 드립니다

필름 끊길 때까지 마시는 게 자랑이냐고요

집으로 돌아갈 정신줄은 챙겨야지!!

그래서 얼음까지는 나왔는데

술은 대체 언제 나오냐고요?

짜잔

이제 진짜 주류광고같은 광고

왜 미주씨가 있으니까

저 위스키가 탐나보이는 거죠...

기분탓인가

미주씨가 광고를

웬만한 거 다 하지 않나요?

와 미쳤네 진짜

이제 치킨으로 가면 되는 것인가

짠!

엄청 넘치게 따르셨네

ㅎㅎㅎㅎㅎ;;;

 


마무리는 미주씨 인스타 사진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