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아작아작 2화 움짤 with 우주소녀 엑시

2022. 7. 3. 12: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본격

아이돌 작사

아이돌 작곡

아작아작입니다

근데 아이돌이 노래 만든다기 보다

아작아작 먹는 것 같은 비중이

뭔가 많아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죠?

 

오늘도 케이씨는

열심히 직진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두 분

동갑내기이다 보니까

금방 친해진 것 같아요

김케이 흔들흔들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 쌈무와

핑크(?) 고기

(고기는 당연히 핑크잖아)

 

그리고 서로의

패션 스타일을 알아가는 시간

 

앞으로 우주소녀 엑시 복장에

리본 괜찮으면 하나씩 추가합시다

(뭐래 진짜)

리본 전문가의(?)

섬세한 교정

 

역시 남는 건 추억과 사진일까요

사진도 많이 찍고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하고

괜찮아요 케이씨

부심부리는 것들 중에

고기 굽는 부심이

가장 건전합니다

야 안 되겠다

고기 사서 구워먹어야겠다

(뭐래)

역사적인(?) 짠

역시

고기는 항상 옳다

그리고 오늘의 추억을

화려하게 만들어 줄

방구석 노래방 파티까지

진정 즐길 줄 아는 95즈

어머 세상에

야식이 회라니

아주 환상적인 여행이다 진짜

움짤이 다 먹고 노는 거만 있는데

두 분 '친해지길 바래' 찍는 줄 알았더니

서로 깊은 얘기들도 오가고

이야기꽃이 아주 활짝 피었습니다

하지만

자칭타칭 우유홍보대사

케이씨도

회에 우유는 아니라고...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