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에스콰이어 프로젝트 : 아마도 우린 3~4화 움짤

2022. 7. 1. 12:3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류수정의

오하요 마이 나이트 커버 대박 이후

또 한 번 디핵과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

에스콰이어 프로젝트

'아마도 우린'

대학생 역할로 나오는

수정씨와 디핵님의 연기가

아주 일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주 내용은

드디어 녹음을 시작하려는

수정 & 디핵입니다

 
 

근데 진짜 에스콰이어가

수정씨 캐릭터를

류블리에 잘 맞춰준 것 같아요

사랑스러움이 엄청 나온달까

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수정씨 캐릭터를

다시 짚어드리면

'학점에 미친 새내기'입니다

도대체 학점이 뭐길래

조별과제에서

무슨 사람들을 만났기에...

아무튼 밥도 먹었으니

https://youtu.be/JJ3yQRmI4gU

 

 

이제 진짜 녹음한다

 

수정씨 캐릭터도 캐릭터인데

디핵님 캐릭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오랜(?) 조별과제 속

트롤들을 모두 제치고

이제야 합이 맞는 사람을 만난 류블리

(ㅠㅠ)

근데 사실 이 부분

 

안절부절 하는 거

왜 이렇게 귀여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