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의 러블리즈 : 지마켓 장사의 신동 스핀오프

2022. 8. 8. 08:4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작년 이맘때 즈음이었나요

러블리즈 지수씨가

지마켓 장사의 신동에

나온 적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스핀오프이지만

이젠 이런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아이돌이나 배우 분들이 나와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것 같아요

 
 

물론 이 놈의 역병도

라이브커머스의 흥행에

어느정도 한 몫 했을 것

같기도 합니다만...

뭔데 이거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 때

러블리즈 지수씨가 맹활약을 했죠

 
 

아마도 이 때 지수씨의 모습을

굉장히 예쁘게 봐주신 게 아닐까 싶은 게

 
 

러블리즈가 단체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나왔었거든요

잠시 후에 만나보시기로 하고

 
 

근데 진짜 화장품 회사 관계자님들

지수씨 데려갈 생각 없으신가요

 
 

이렇게 홍보 열정적으로 해주는

지수씨 데려갈 화장품 회사

어디 어디 없나요

 

 

그리고

러블리즈의 단체 라이브 커머스 방송

그 때 언론 보도들 보면

이게 역대급 반응을 불러왔었다고 하더군요

 
 

단체로 나왔다고

축하무대도 하고

 
 
 

역시 노래부를 때

가장 멋진 러블리즈

 
 

그 회사 얘기는

오늘은 생략합시다

얘기하면 입만 아파져...

 
 

이건 오블리비아테군요

 
 

그리고 다음 곡은

 
 

아츄!

 
 

그럼 맨 처음 곡은 뭐였나고요?

그건 데스티니였어요

 

소중한 나의 지애가 참 좋다

언제 외쳐보냐 진짜

그렇죠 지우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이 날

러블리즈의 활약상

 

갤럭시 Z 제대로 홍보하기 였는데

 
 

역시 라이브커머스 선배님(?)

지수씨의 시크한 홍보

 

오늘도 상큼한 케이씨와

한 방 제대로 보여준 큰수정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러분 이 방송이

구글에 검색하면

VOD가 아직 살아있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 찾아보시면 됩니다

 

혼자 사진찍는

상황극을 펼친 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모델은 모델인가봐요

미주씨 포스가 ㄷㄷ

 
 

명은씨 작은수정씨

지애씨도 클리어

 

잠깐 저 박수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수씨는

방송을 좀 더 하고 갔습니다

러블리즈 멤버들도

같이했으면 좋았을텐데

 
 

이쯤되면 삼성도 진짜 지수씨한테

뭐 하나 해줘야하는 거 아닙니까

 
 

이건 진짜 삼성이

지수씨가 얼마나 얼리어답터인지를

몰라서 그래요

 
 

이제라도 삼성이 알았다면

다음 광고는 지수씨와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말이 기원이고

광고 내놔야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