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의 러블리즈 : 프리즘(PRIZM) 예인

2022. 8. 17. 11:4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예인씨가 소속사를 옮기고 나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었는데

프리즘입니다

P R I Z M

어플도 있다고 하니

한번 살펴보심이 어떨런지요

...라고 써야

프리즘이 예인씨를 더 예쁘게 봐주겠죠?

(응?)

혼자 진행한 건 아니고

같은 소속사에 있는 나영님과

함께 진행을 했었어요

 
 

두 분의 티카타카가

정말 예술이었는데

 
 
 
 

여러분이 프리즘을

주목하셔야하는 이유는

 
 
 
 

 
 

역시 러블리즈 때부터 다져진 내공과

팬미팅이나 콘서트 게스트에서 보여준

입담 진행력 뭐 하나 빠지지 않습니다

예인씨도 주류광고 들어오면

참 좋을 거 같은데 진짜

(뭐래)

 
 
 
 

뭐죠

갑자기 엄청 눈부신 패션이

 
 

이게 바로 여신이라는 게 아닐까요

 
 

고란고란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까지 하게하는 프리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양갈래 뭐냐고요 진짜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시는 겁니다 여러분

그니까 프리즘 어플부터

일단 설치하시라니까요

이렇게 친절한 링크도 있지 않습니까

https://mweb.prizm.co.kr/

 

PRIZM

프리즘이 소개하는 브랜드를 발견하고, 단독 혜택까지 만나보세요.

mweb.prizm.co.kr

 

 
 

예인씨의 활동이 뭔가

만능 엔터테이너로 가고 있지 않나

음원 연기 유튜브 예능 말해 뭐합니까

 

너무 잘해서 탈인데요

 
 

저 양갈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여러분

프리즘 비프렌즈 잊지 마시고

꼭 본방사수 해서

꿀템들 많이 챙겨가시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