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의 새 출발 #10 : 류수정 독립 레이블 설립 (House of Dreams)

2022. 9. 2. 00:07러블리즈(Lovelyz)/Lovely Board

728x90
반응형

울림하고 계약종료 이후

한동안 러블리즈의 작은 수정

류수정은 소속사 없이 활동했습니다

그렇다고 소속사 없이 활동했으니

짝뚜 수정씨의 활동도 없었냐

전혀요

아주 활발했습니다

달달이 뭐가 있었어요 계속

그리고

중간에 소속사랑 미팅도 하고

컨텍을 자주 하는듯한 뉘앙스를 보였고

유력한 소속사도 있다고 기사가 나왔으나

최종적으론 무산이 됐죠

그래도 어디 좋은데 들어가겠지 했는데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7&aid=0003641455

 

[공식] 러블리즈 류수정, 독립 레이블 설립했다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류수정이 독립 레이블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를 설립했다. 1일 류수정 측에 따르면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는 음악을 향한 다양한 꿈들을

entertain.naver.com

 

아예 레이블을 차려버렸네요

이건 전혀 예상 못했는데???

이제

류대표님이나 류사장님으로

불러야 할까봐요

ㅎㅎㅎㅎㅎ

요즘 많이 바빴다고 하더니

레이블 설립에 마지막 박차를

가했던 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레이블 설립한 거도 진짜 멋진데

앞으로 수정씨가 들려줄 음악이

진짜 기대가 됩니다

아티스트 류수정은 이런 것이다

제대로 보여주지 않을런지요

'하우스 오브 드림스'

수정씨가 꿈꿔온 모든 게 이루어지고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꿈같이 포근한 공간이 되어가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레이블 로고 같은데

아무리 봐도 류수정 취향 1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이제서야

러블리즈 멤버들의

새출발이 완성됐네요

울림에 잔류한 큰뚜 이수정씨도

솔로데뷔하고 라디오 고정도 생겼고

(이걸 울림이)

YG케이플러스로 옮긴

지애씨도 이것저것

웹드라마나 영화 촬영한 게 많고

유튜브도 업로드 꾸준하고요

미스틱엑터스로 옮긴 지수씨

여러 웹드라마를 비롯해

딩고에서도 맹활약 중이고

아 근데 저거 뭐냐고요

https://youtu.be/uK7zJKjlEd8

 

두 번 보세요

오늘 저녁 음원도 듣고

뮤비도 보세요

안테나로 옮긴 미주씨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아시듯

정말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죠

팜트리로 옮긴 케이씨는

벌써 큼직큼직한 뮤지컬 2개 했고

올 연말까지 떡밥이 많을 거라는

얘기가 현실이 되어가는 중입니다

현재 유튜브에 집중하고 있는

명은씨, 지우씨는

본인의 브랜드 런칭을 위해

동분서주하는 중이고

짝뚜 류수정씨 보시다시피

독립 레이블 멋지게 차려서

앞으로의 활약 상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러블리즈의 막내 예인씨는

상반기에 솔로데뷔도 하고

영화도 찍고

지금은 써브라임 식구들이랑

여러가지 컨텐츠 촬영하고 있어요

다들 이렇게 각자

엄청 잘 나가는 걸 보니

정말 뿌듯합니다

이런 부분에서

정말 에너지를 얻어요

나도 열심히 달려나가야겠다

이런 에너지요

내 가수들

내 배우들

내 아티스트들

잘하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