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데이터 폭탄) 서든어택 2019 러블리즈 캐릭터 메이킹 필름 (2019 Sudden Attack Making Film Gif)

2019. 11. 28. 20:1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주의)

현재 보고 계시물은

다수의 움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대략 650MB)

가급적 와이파이 혹은

PC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NgY2vhnlq9Y

 

 

러블리즈도 서든어택에

제법 오랫동안 눈도장을 찍은 걸그룹이죠

이번 캐릭터가 무려 3번째라고요

 

 

 

 

근데

시작부터 다들 심각한게

 

 

 

 

말도 안 되는

주문이라도...?

 

 

 

 

미주형...

아니 미주씨는 격노하고 있고

 

 

 

 

말을 잇지 못하는 예인씨와

 

 

 

 

좌절한 수정씨

 

 

 

 

도대체

이게 다 무슨 일일까요

 

 

 

 

러블리즈가 입장하고 있습니다

 

 

 

 

어 잠깐 이 포지션

러블리즈가 사랑한 캐나다 포지션...이

아니잖아

 

 

그 포지션은

베이비소울 / 유지애 / 진 / 이미주

&

서지수 / 케이 / 류수정 / 정예인

이었다고요

 

 

 

 

우와 제 기억력에 박수를

(응, 아니야)

 

 

 

 

보아하니

오늘 대본도 만만치 않은가 봅니다

 

 

 

 

총 맞는 소리가

세상에서 제일 녹음하기 힘들다는

명은씨

 

 

 

 

그래서 그런가

이쪽팀은 대책회의에 들어갔습니다

(저기요 소설쓰지 말라고요)

 

 

 

 

이까짓 대본 그냥 즐기자는 듯한 생각

 

 

 

 

그리고 진심으로 때릴 것 같은 미주형...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고민하던(?) 그 순간

 

 

 

 

하극상 발생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번 타자 꽃케이

 

 

 

 

이번 캐릭터 감정표현도

뭔가 엄청날 것 같은 느낌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뒤에 드립치는 거 있는데

그건 영상으로 보세요

 

 

 

 

출근길 지배하시던 포스라면

적군이 되래 도망갈 것 같습니다만...

 

 

 

 

오케이 이렇게 된 이상 개돌이다

(뭐래)

 

 

 

 

ㅋㅋㅋㅋㅋㅋ

 

 

 

 

이것은 꿀이다 꿀...

 

 

 

 

돈슨 이 자식들

멤버별로 '쭤요 쭤요'를 만들 작정이었냐

 

 

 

 

어떻게든 밀어내려는 띵근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밀고 또 밀어낸 결과

 

 

 

갑자기 인게임 보이스 궁금해지잖아...

 

 

 

 

딩동댕까지 들어갔어

하긴 이제 '종소리' 시즌이 다가왔죠

 

 

 

 

갑자기 MC쟤쟤...?

 

 

 

 

힙합꿈나무 유지애

 

 

 

 

MC고란과 콜라보 어떠신지

 

 

 

 

뜻밖의 재능 발견

 

 

 

 

전국에 계신 드라마 관계자 분들

이쪽입니다 이쪽으로 모이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

 

 

 

 

MC고란

드랍 더 비트!!

 

 

 

 

Yo

 

 

 

 

드루와 드루와

 

 

 

 

이거 진짜 멤버별로

쭤요 쭤요 넣어놓은 건가

돈슨 이자식들

 

 

 

 

고란어 추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넘어갑시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뚜 하고싶은 거 다해요

짝뚜가 메인이야

서포트는 우리가 다 할 게...

 

 

 

 

MC 짝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hat!?

 

 

 

 

이렇게 사랑스러운 호랑이가 있었던가요

 

 

 

 

아예 노래를 하시는...

돈슨 이 자식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진지하게 녹음하고 싶었다는

사막여우 서지수

 

 

 

 

그래도 밝은 게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이건 마치 온도가

김별에서 정다은으로 바뀌는 것 같잖아

https://youtu.be/WvQmPZpHx_8

 

 

 

그러게 말입니다

(...?)

 

 

 

 

결국 자본주의에 굴복을...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얘만 잘 안 움직여서 결국 꿀캠의 힘을... ㅠㅠ

 

일상도 애교일 것만 같은

지연씨의 끝났오

 

 

 

 

불안함 감지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서든어택이

러블리즈 캐릭터를

최소 연 1회 만들겠다는

종신계약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다시 힘내서 가봅시다

 

 

 

 

........는 몰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놀란 케이

 

 

 

 

일단 다행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누가 장난꾸러기 아니랄까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시작된 몰카전쟁

 

 

 

 

하지만 10초 후

 

 

 

 

몰카 뒷통수 맞고 쓰러졌습니다

 

 

 

 

다음 타겟 미주씨...

눈이 꽤 심하게 흔들립니다만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소리치는 미주씨

 

 

 

 

이내 해탈합니다

 

 

 

 

괜찮다며 쿨하게

다시 녹음할 준비를 하는 미주씨

 

 

 

 

하지만 몰카라는 것을 알게 되자

바로 극대노...

 

 

 

 

같은 시련에 놓인 예인씨

 

 

 

 

당황한 예인씨

다시 녹음을 하지만...

 

 

 

 

응 몰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누군가 쏘아올린 몰카는

대성공이었다고 한다

 

 

 

 

V를 강조하는 케이씨...

VIP존으로 오라는 건가...;;;

 

 

 

 

정녕 이것은 진짜 오라는 계시인가

보통 이런 거 하면

십몇만원 기본으로 깨진다는데

ㄷㄷㄷㄷㄷㄷㄷ

 

 

 

 

아무튼 서든어택 화이팅 하시고

 

 

 

 

러블리즈도 화이팅

 

 

 

 

뭔가 에너지 넘치는

미주씨의 화이팅

ㅋㅋㅋㅋㅋㅋ

 

 

 

 

몰카의 여운이

아직 남은 듯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