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뮤지컬 엑스칼리버 기네비어 막공 브이로그 움짤

2022. 10. 21. 12:4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se-oqvFQwEM

엑스칼리버 기네비어였던

러블리즈 케이

케네비어의 막공 브이로그

 

근데 가만히보면

여기도 주접이 ㅋㅋㅋㅋㅋ

가만보면 자막들이 진짜

팜트리도 주접 맛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케이씨만의

목 푸는 노하우

립트릴로 가볍게 풀어주고

넘버도 불러주면서

목을 슬슬 예열하고(?)

다시 립트릴

케이의 목 풀기 끝

대기실입니다

기계치(?) 케이답게

초점 헤매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오오오

케네비어 멋있다!!

지금은 무술 연습 중

엑스칼리버가 전투 씬이 많다보니

공연할 때마다

이렇게 합을 맞춰본다고 합니다

무술 같이 맞춰주신

정원일 배우님

케이 포즈는 피해갈 수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대기실로 뿅

장모르가나 등장

진짜 포스 장난 아니셨어요

데스노트에서

케이씨가 '미사'인데

장은아님이 사신 '렘'이더라고요

뭐지 이것은 데스티니인가

막공 소감은

팜트리 인스타에도 올라왔었는데

이렇게 브이로그에도 있군요

막공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 케이

마무리까지 멋지게

별 탈 없이 잘 끝나서

정말 다행입니다

고생 많았어요 정말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