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굿즈 소식 : 이수정(베이비소울) 시즌그리팅 & 류수정 핑크문 포토팩

2022. 11. 22. 17:40러블리즈(Lovelyz)/Lovely Board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큰수정&작은수정

이수정&류수정

수정이들 굿즈 소식입니다

이번 주 일요일 27일까지만

예약판매 중이니

눈 여겨 보시다 나중에 사야지

하다가 막차 놓치지 마세요


시즌그리팅 소식을 보니

연말이 맞긴 맞네요

하긴 이제 11월도 다 갔어요

이제 2023년이 코 앞이네요

https://woollimmall.com/product/lee-su-jeong-2023-seasons-greetings/304/category/42/display/1/

 

WOOLLIM MALL (울림몰)

울림엔터테인먼트 온라인 공식 스토어

woollimmall.com

 

 

울림의 큰뚜 시즌그리팅은

역시 울림몰에서 ㅎㅎㅎ;;

컨셉도 무난한 데일리고

구성도 이상한 거 없고

적당하고 무난한데

가격이 많이 쎕니다

배송비까지 4만 5천원

(........)

미공개 랜덤포카 증정 이벤트도 있고

팬싸인회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아 근데 진짜 가격 많이 쎈데

고물가가 시즌그리팅에도 반영됐나


 

짝뚜 핑크문은

디지털 싱글이라서

피지컬 앨범은 없는데

대신 포토팩 굿즈가 나오네요

배송비가 포함되면

14000원입니다

여기도 많이 쎄네요

랜덤 요소까지 고려하면

더 쎈 것 같기도 하고요

대신 프리오더 선물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려고 하고 있네요

60세트라...

또.. 구매하실 때 잘 보고 사세요

이벤트 2종류입니다

하나가 영상통화 이벤트

다른 하나는 모닝콜 이벤트

중복당첨 가능하다고 하네요

영통은 말 그대로 영통이고

모닝콜은 수정씨가 직접 녹음해서

나중에 전달해준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잘보고 구매하세요

영통 원한다고 굿즈 샀더니

모닝콜에 응모하진 않았는지

유심히 잘 살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