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221203 틱톡 더블첵 움짤

2023. 2. 10. 08:13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틱톡이 숏폼이라는 이미지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음악방송 컨텐츠를

해오고 있었다는 사실은 놀랍네요

 
 

컨텐츠 보기 전에

틱톡 찍은 예인씨

잠깐 보고 가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뿅뿅

 
 

그러고보니

틱톡에서 예인씨를 보는 건

오랜만인 것 같네요

뭐야 이 고혹적인 필터는

아무튼 예인씨 첫 곡은

당연히(?) 'Plus n Minus'

이 곡 라이브는

진짜 오랜만이죠

 
 

그건 그렇고

이 날 날씨가

좀 풀렸다고 해도

추웠을 것 같은데 ㄷㄷ;;

무대만하고

그냥 가는 건가 싶었는데

진행도 하더라고요

이 날 Hynn(박혜원) 님과

영혼의 듀오 급 결성

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둘이 동갑이고

 
 

인천 출신이라는 공통점도 있고

어머 세상에

그리고 버스정류장을

관객 분들한테

이렇게 들려주는 게 두 번째구나

첫 번째는 뭐냐고 하실텐데

12월 1일에

컬투쇼 나가서 부른 게 첫 번째입니다

무려 선공개였죠

(그래서 그런지 에라오가 늦게 올라왔어요)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듀엣해야겠다

듀엣 한 번 해야겠어

둘이 음원내던가 컨텐츠 찍던가

뭐라도 하나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옝스타그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