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221129 네이버나우 꿈이야 움짤

2023. 1. 26. 09:1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 중에서는

처음나가는

네이버나우 프로그램이네요

 
 

꿈이야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오프닝 라이브는

저스틴 비버의 Peaches

 

러블리즈 유튜브에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서

수정씨가 커버한 영상이 있는데

https://youtu.be/gG7TQWJaMFQ

 

이렇게 그루브한 느낌도 참 좋네요

아무튼 꿈이야에는

처음 방문한 수정씨

프로그램 제목에

'꿈'이 들어가서 그런가

 

뭔가 상상력들을 자극하는

그런 내용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당연히 꿈 얘기도

있었고요 ㅎㅎㅎㅎ;;;

 

이 방송에서는

라이브를 두 곡 했는데

아까 오프닝에 Peaches랑

 
 

작년 러블리즈 8주년

2022년 11월 12일에 나왔던

'고백'도 라이브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수정씨 라이브 진짜 ㅠㅠ

 

한 시간 좀 넘게 했었는데

힐링타임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엔딩에 저렇게

수정씨의 꿈에 대한 얘기가

나와있었는데

저게 바로 핑크문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