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221119 핑크문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 생일축하 유튜브 라이브

2023. 1. 14. 20:1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CT9Ni3RAIS0

 

 

러블리즈 작은 수정씨의

인생 첫 유튜브 라이브는

핑크문 발매기념과 생일을

같이 축하하는 라이브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여러 플랫폼에서

수정씨를 많이 만나왔지만

본인 유튜브 채널이라 그런가

이날은 뭔가 남달랐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요!!!

그리고 케이크 커팅식

옆에 저건 뭐냐고요

아하

저렇게 깨부수는 것도 있었구나

그건 그렇고

이거 다시보기 안 나오는 건가 했는데

다행이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는 점

음.. 솔직히 안 풀어줬으면

약간은 섭섭했을지도..

그건 그렇고

이 날 수정씨 착장은 진짜

핑크나라 핑크공주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못다 부순 거 마저 부수고

뮤직비디오를 같이 보는 시간

...은 다시보기 올라오면서

아마 편집한 거 같은데

본인 권총액션에

본인이 놀랐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왠지

수정씨 라이브 방송에

없으면 섭섭한

캡쳐타임

류블리

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크문에서 생일파티하는 게

이런 게 아닐까 싶군요

아무튼 이 날 라이브도

재밌었습니다

수정이 빠이

마무리는

수정씨 인스타 사진으로

 
 

귀여워 진짜...

 

정말 사랑스럽고 귀엽고

인간 핑크 류수정이고

오늘도 좋은 거

혼자 다 하는 중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