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팝뮤직 프로필 사진

2023. 2. 23. 11:4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드디어 러블리즈 케이씨가

소속사를 옮기고 나서 찍은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가 되었네요

뭔가 색다른 느낌인 건

기분 탓일까요

굉장히 샤랄라한 느낌의

프로필이 많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청청에 데님으로 찍었을 줄이야

근데 저거 보세요 진짜

내가 청청패션이면 패션테러리스트고

연예인이 청청패션이면 트렌드세터입니다

진짜 잘 어울려요 모자도 ㅎㅎ

 

그리고 뭔가

케이씨의 고혹함을

한껏 끌어낸 것 같은

프로필 사진들

누가 보면 프로필이 아니라

패션화보 찍은 줄 알겠네요

 

진짜 누가보면

패션화보 찍은 줄 알겠네

역시 김케이는 천사였고

날개 제거설은 사실이었다

이게 천사가 아니면

대체 무엇이 천사고

이게 요정이 아니면

대체 무엇이 요정이란 말입니까

여기부터는

케이씨 인스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면 개구쟁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팝뮤직이

이제 무얼하면 되느냐

음악적인 부분이야

알아서 하고 있을테니

프로필 사진 비하인드

분명히 가지고 있을텐데

네이버 포스트로 내놓던가

유튜브에 비하인드를 풀던가

빠른 시일내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