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엠넷 플러스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있음)

2023. 2. 21. 20:50러블리즈(Lovelyz)/Lovely Board

728x90
반응형

V앱이 살아있었다면

아마 케이씨도 V앱 채널을 만들지 않았을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만

V앱은 이미 가버렸습니다

유니버스도 가버렸죠?

위버스도 있기는 있지만

요즘에는 버블도 있고

덕질하는데 필요한 어플이

전문용어로 파편화가 되어있다고나 할까요

소통하는데 필요한 어플도 여러개

정보 찾는데 필요한 어플도 여러개

아이고 머리야

아무튼 케이씨가

새로 오픈한 채널은 어디에 있냐

https://www.mnetplus.world/community/main?communityId=NpZc5RSSHv-JUeowAq46I

 

Mnet Plus-A place for global K-POP fans

Support your artists, chat with other fans, and enjoy the concerts or festivals!

www.mnetplus.world

 

여기 있습니다

엠넷플러스 어플 까시면 됩니다

오늘부터 정식 오픈입니다

오픈 기념으로 케이씨가 올려준 사진

ㅎㅎㅎㅎㅎ

아티스탁 게임할 때부터 쓰던 거라

익숙하신 팬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피드도 아티스탁 게임 때부터 살아있네요

근데 컨텐츠는 뭐 올라오기야 하겠지만

라이브를 어떻게 할지 참 궁금하네요

아티스탁 게임 때는

엠넷이 만든 유튜브 계정이랑

라이브를 연동했었는데

이거도 그대로 쓰려나요?

아니면 자체적인 스트리밍을 하려나요

이거도 조만간 라이브를 하게 된다면

알게 되겠죠...는 걱정되는데....

아티스탁 게임할 때 케이씨가 아니어도

다른 아티스트 분들 라이브하시는 거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헬적화가 따로 없었거든요?

이거에 대한 대책을 세웠길 바랍니다 제발

그리고 첫 번째 컨텐츠는

엠넷플러스 정식 오픈 기념

자기소개서 ㅎㅎㅎㅎ

온에어 때 Time Lapse 불렀던 게 진짜...

안 갔으면 큰일날뻔 했다 이 생각 먼저 들어요

그 밖에도 눈에 띄는 게

최근 관심사 아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콩구리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네 반려견 콩구리

2월이면 이제 2023년 시작인데 뭐

ㅎㅎㅎㅎㅎㅎㅎㅎ

같이 달려봅시다!!

아.. 오픈 기념 이벤트는

제가 하는 게 아니고

엠넷이 합니다

https://www.mnetplus.world/announcement?communityId=NpZc5RSSHv-JUeowAq46I&announcementId=9QCeLcgYonbD1xAg3ql5f

 

announcement

 

www.mnetplus.world

 

오픈 기념 입소문 이벤트

 

가입하고 동네방네

소문 내주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