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230325 MBC 쇼음악중심 : 밤이 무서워요 움짤 (놀면뭐하니 땡처리엔터 주주시크릿)

2023. 3. 30. 12:29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tv.naver.com/v/34323219

주주 시크릿 - 밤이 무서워요 (JUJU SECRET - lonely night), MBC 230325 방송

쇼! 음악중심 | 주주 시크릿 - 밤이 무서워요 (JUJU SECRET - lonely night), MBC 230325 방송

tv.naver.com

 
 

놀면뭐하니가 음악 아이템을 가지고

에피소드를 풀어나가는 것이

'또 음악인가'라는 생각

안 들었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일단 그것과는 별개로

미주씨가 오랜만에 음악방송에서

이렇게 본업 모먼트를

제대로 보여줬다는 것에

큰 감격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진짜

이렇게 음악방송에서

노래하는 미주씨가 진짜 얼마만이죠

이렇게 볼 수 있다는 게

진짜 감동이예요 저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업하는 이미주 겁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

안테나는 하루 빨리

이미주의 솔로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면

더 빠른 박차를 가해주시길 바라며...

그건 그렇고

안무 만들어주신 팀도

러블리즈와 인연이 있는데

 

오블리비아테 안무를 짜주신

프리마인드 팀의 안무

안무에 대한 느낌은

뭔가 가사에 충실하면서

단순한 느낌도 있는 것 같지만

(= 다르게 얘기하면 따라하기 쉽다)

이렇게 댄스 브레이크에서는

또 멋쁨에 치여버립니다

노래는 라이블리즈답게

당연히 잘 하는 거고요

 
 

음악중심 1위 후보에 들어가면

강제소환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강제소환이 되면 당연히 좋을텐데

 

그게 아니더라도 저는 진짜

미주씨가 이렇게 무대에서

빛나고 있다는 것 자체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엔딩은 또 왜 이렇게 사랑스럽냐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오랜만에

음악방송에서 만나

더 반가웠어요

역시 마무리가 살짝

애매하다 싶을 때는

미주씨 인스타 사진으로

안무팀도 최고고

주주시크릿도 최고고

 
 

이미주도 최고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