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베이비소울)] 싱어게인3 39호 재채기 유발 가수

2023. 10. 10. 17:50러블리즈(Lovelyz)/Lovely Board

728x90
반응형

저는 그래도 울림을 좋게 평가해서

모자라지만 착한 소속사라고

얘기를 하고 있었습니다만

이제 슬슬 모자란 바보 멍청이로 바꿀까요?

물론 이거도 많이 순화시킨 겁니다

 

 

아무리 울림이

바보멍청이똥개라도 해도

ㅅㅂㄴ까지는 아니죠

인피니트 상표권같은 거

쿨하게 양도해준 거 보세요

죽여 마땅한 반열에 오른 소속사까진 아닙니다

이 욕설을 들으려면

블록베리나 쏘스뮤직 정도는 되어야...

(할말하않)

 

 

아무튼 이런 경연 프로그램에 나가는 게

아티스트의 의중도 어느정도는 반영됐겠죠

근데 울림아...

 

 

 

 

니네 너무 서바이벌에 기대하는 거 아니냐?

그거보단 니네 도대체 뭘 하기는 하냐?

서바이벌 내보내는 거 말고

도대체 뭐 하는 게 있냐?

뭔 놈의 소속사가 운빨만 기대하고 있냐

 

 

그 놈의 운빨 터지려면

아티스트의 노력도 노력이라지만

니네 서포트가 절실하다고 망할 놈들아

 

 

 

 

네.. 울림 욕은 여기까지 하고

이번 싱어게인3에서

큰뚜는 39호 가수

'나는 재채기 유발 가수다'로 나옵니다

 

 

솔직히 저는 이 시리즈 안 챙겨봤지만

유튜브 알고리즘이 보여주는 걸 보면

이런 분들도 여기 나오셨구나...가

한 두분이 아니기 때문에

그리고 트위터(X) 반응 보니까

이번 시즌에도 내로라 하시는 분들이

잔뜩 나오는 것 같더군요

 

 

 

근데 키워드 설정은 진짜 잘한 것 같네요

재채기 유발 가수 = 아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표와 꿈은 클수록 좋다

생방송 경연까지 살아남았으면 좋겠군요

러블리즈 큰수정씨의 활약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