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솔로데뷔 모먼트 : 무비스타 음악방송 사진

2023. 10. 12.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지난 봄 무비스타로

화려하게 솔로로 데뷔한

러블리즈 미주씨의

음방 활동 사진 모음입니다

 

 

...말이 모음이죠 뭐

그냥 여기저기 인스타든 뭐든

있는 사진 없는 사진 모아서

미주씨의 솔로데뷔를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전파하는

(그만)

 

 

 

 

미주씨 공방갔던 사람들은

저 인형 하나씩 다 분양받았잖아요

역시 내가 안 가는 오프는 항상...

 

 

 

 

 

엠카 빠지면 섭섭하고

 

 

 

 

뮤뱅이 빠져도 섭섭하고요

 

 

 

그리고

출근길을 휘어잡는 미주씨는

 

 

 

 

여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중도 빠지면 섭섭하고요

아까부터 나오는 저 링크 뭐냐고요?

뭐긴 뭡니까

음악방송 복습하라는 시그널이죠

 

 

 

 

이렇게 엔딩요정 천재

미주가 있는데 안 찾아 보실 건가요?

 

 

 

 

인기가요 매점도

두 손들어 환영하는

솔로데뷔

 

 

 

 

 

병아리야 뭐야 진짜

 

 

 

 

노랑도 진짜 잘 어울리죠

 

 

 

그리고 사실 이런 사진들을

 

 

 

 

제일 잘 챙겨주는 건

인기가요가 최고인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