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엘즈업 모먼트 : 2023 케이콘 사우디아라비아 움짤 (CHEEKY(치키), Die for you)

2024. 3. 5.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올린 줄 알았는데 안 올린

2023 케이콘 사우디아라비아의 엘즈업

https://youtu.be/_Inc3B1xB_Q?si=r3F73zM3SLBOOODb

 

 

 

엘즈업의 5월 컴백 떡밥이 생겼더군요

케이씨 뮤지컬도 그쯤이면

지방공연까지 다 끝날 거같고

다른 멤버들 중에는

상반기에 본진이 컴백한다는 떡밥이

몇몇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아직까진 잘 모르겠군요

 

 

아 근데 엘즈업 포스팅도 많이 밀렸네요

CHEEKY 음악방송 정리해야하는데 ㄷㄷ

 

 

 

 

근데 이거 반칙이잖아요

러블리즈 케이 앞머리 양갈래?

사람 하나...가 뭡니까

러블리너스랑 엘즈유

단체로 심쿵사 시키는 거지

 

 

 

 

아 김케이 진짜....

심쿵사 작정했구나

 

 

 

 

무대가 커서 그런가

카메라가 발카가 되는 순간도

없지 않아 있었던 것 같지만...

 

 

나나-케이 3월즈 페어는

아주 잘 잡아주더군요

치키는 이게 또 포인트죠

 

 

 

 

겁나 귀여워 (x320)

겁나 미친 귀여움...

 

 

 

 

근데 이제보니 목걸이가 리본이네요?

김케이하면 또 리본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잠깐 토크도 하고

춤도 추는 시간을 가졌다면

 

 

 

 

Die for you에서

엘즈업의 세레나데를 들어보시죠

 

 

 

 

안무가 따로 없어서

엘즈업 멤버들이

무대를 자유분방하게 돌아다니면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진케이답게

팬들에게 고백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오늘도 엠넷이 미워집니다

5월에 컴백떡밥 뿌리면 뭐하냐고

엘즈업 팬미팅이라도 내놓으라고 당장

 

 

 

 

마지막까지 겁나 귀여운 김케이

 

 

 

 

그리고 케이콘에서

사진을 여러개 찍어준 것 같은데

 

 

 

 

사랑스러운 엘즈업 멤버들

같이 보고 가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