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솔로앨범 'Tiger Eyes' 티저 움짤 : 컬러 vs 흑백 (Lovelyz Sujeong Gif : Tiger Eyes)

2020. 5. 20. 00:43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GEIc0o_FSms

러블리즈 류수정의 솔로 데뷔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나왔는데

3일에 걸쳐 나왔던 흑백 티저하고

차이가 그렇게까지 많습니다

(응?)

흑백이냐 컬러냐

느낌이 아주 색다르더라고요

 

흑백만 봤을 때는

뭔가 느낌이 있는 것 같은

그런 영상이었는데

 

컬러는

뭔가 더 생동감있다고 해야하나

 

아무래도 색감이 주는 느낌들이 있다보니

 

같은 걸 봐도 색깔에 따라서

다르게 느껴지나봐요

 

그건 그렇고

저 파란색 머리는 진짜

 

진짜 유행인가봐요

다들 파란색 머리를

한번쯤 하고 나오잖아요

 

 

개인적으로 이번 앨범이 참

많이 기대가 되는 앨범이에요

 

티저랑 메들리 듣다보니

빨리 앨범이 나왔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Be cautious'는

인트로가 될지 아닐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인트로에 가깝지 않을까 싶고

 

타이틀 곡인 'Tiger Eyes'는

수정씨의 허스키한 보이스나

보컬 역량, 퍼포먼스를

충분히 다 보여줄 거로 기대하고 있어요

 

CALL BACK이

Tiger Eyes랑 마찬 가지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기에는

부족함 없는 곡이 되지 않을까

 

'너의 이름'은 발라드 같은데

보컬리스트 수정의

멋진 발라드가 될 것 같습니다

 

'42='는 제목부터 재밌는데

아마 '?'가 등호 뒤에 빠져있는 거겠죠

컴퓨터 파일은 '?' 같은 몇몇 특수문자를

입력할 수 없게 되어있으니까요

처음부터 '?'라는 게 없을 수도 있어요

그만큼 우리의 사이를 뭐로 정의하냐는

서로의 관점에 따라서 다른 거겠죠

메들리만 들은 느낌은

곡이 사랑스럽고 오래 두고두고 들을 수 있는

그런 곡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 니'도 사랑스러운 템포곡이죠

(템포곡 맞나.. 아무튼)

앨범의 곡들이

뭔가 장르나 개성이 다 뚜렷한 거 같아서

수정씨 보컬을

조금 더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4년동안 감춰놓았던

자작곡인 '자장가'도 나옵니다

제목 그대로예요 ㅎㅎ;;;

 

곡들이 다들....

방송에서 메들리라도

쭉 들어보고 싶다...

 

아... 라이브 듣고싶다

 

괜찮아요

언젠간 라이브로 들을 수 있겠죠

ㅎㅎㅎㅎㅎㅎ;;;

 

이제 정말 곧...

곧... 나오는데

 

 

컴백주간에는 잘 가던 시간도 안 간다고요

현생 살다보면 지나는 가 있겠죠 ㅠㅠ

 

 

그래도 덕후들 마음은

하루라도 빨리 더 만나고 싶다는 거랍니다

 

2020-05-20

러블리즈 류수정 솔로데뷔

'Tiger Eye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