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솔로앨범 'Tiger Eyes' 메이킹 스토리 움짤 (+ 수트댄스 티저) (Lovelyz Sujeong Gif : Tiger Eyes Making story)

2020. 5. 20. 00:45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z7DxCQ-K4rw

 

드디어 오늘 나와요 오늘!!

동네 사람들!!

러블리즈 류수정 솔로데뷔

오늘 한다고요!!!

 

'Tiger Eyes'라서 뭔가

손동작이 날카로워 보이는 건

음... 기분 탓이 아니겠죠?

ㅎㅎㅎㅎㅎㅎ;;;;

 

 

아마 비하인드 풀 영상은

내일 이후로 차차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지금은 이렇게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차용한 방식으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음... 근데 파란색 진짜 잘 어울리네요

금발도 어울리고 흑발은 말할 거도 없고

어떤 색깔로 염색해도

류블리는 류블리라구요

전부 찰떡일테니까

(....뭐래)

 

 

아 이거 실화입니까

오늘 저녁에 나온다는 거

드디어 20일이 왔어요!!

뮤직비디오 티저에도 있던 장면이네요

요 장면이었나요 ㅎㅎ

뮤직비디오도 심상치 않을 거 같아요

그리고

엌ㅋㅋㅋㅋㅋㅋ

고란감독님

나중에 인스타그램에

비하인드 사진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theK에서

내돌의 온도차를 하다가

이젠 수트댄스를 하는 거 같은데...

이런 이벤트 대찬성입니다

진짜 찢어버릴 거 같은데요

ㄷㄷㄷ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