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니6집 Once Upon A Time (Teaser Short Ver.) + 캡쳐

2019. 5. 15. 00:35러블리즈(Lovelyz)/Lovely Board

728x90
반응형

뭔가 앨범 인트로같은 느낌을 주는

피아노 선율이 너무나도 예쁜 짧은 티저

https://www.youtube.com/watch?v=qT-piObju0U

 

 

 

 

 

앞으로는 이런 음료를 먹어야겠다

커피보단 건강에 좋겠죠 뭐

(뭐래)

 

 

 

 

봄날의 케이는

정말 아련하고

 

 

 

 

명은씨는 또 무슨 생각을 할까요

 

 

 

 

엇... 이 사진가는 누구지...

 

 

 

 

소울씨는 무슨 생각에 잠겼는데...

 

 

 

 

미주씨도 마찬가지인 거 같죠

 

 

 

 

예인씨는 무슨 정원이라도

 

 

 

 

뭐야 이 분위기

 

 

 

 

아하 사진 찍는 사람이

지수씨였구나..

추억을 찍고 계셨구나

 

 

 

갑자기 분위기 빨래...;;;

 

 

 

 

그리고 여기 단발여신 추가요

류수정 단발이라고

누가 인터넷에 박제해주세요

세상 사람들 널리 알 수 있게

(뭐래)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데요

 

 

 

 

그리고 누군가는 떠나는

 

 

 

 

그리고 태양계....

데스티니 생각나는 거 기분탓인가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하나 확실한 건

지난 봄처럼

이번 봄도

조금은 더 따뜻하고

산뜻해질 거라는 거...?

 

 

(멘트가 너무 나간 거 아니야?)

(가만히 있어 이것들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