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굿즈] 러블리너스 5기 팬클럽 키트

2020. 12. 9. 23:03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사전에 키트를 예고했듯

러블리즈의 팬클럽

러블리너스 5기의 웰컴 키트는

이 시국 키트가 되었습니다

이걸 보니까

예전에 뮤직뱅크 무대 생각나더라고요

https://youtu.be/CmElFsNVqZc

 

정규 2집 리패키지 수록곡 Aya

생각보다 러블리즈가

음악방송 곳곳에서 수록곡 무대를

많이 보여줬죠

그런데 상자가 구겨져서 왔더라고요

그래도 내용물은 무사하니 됐습니다

이번엔 팬클럽 모집을 V앱에서 해서

V앱 종이가 들어있는데

환불 안내서입니다

주머니에 키트 내용물들이

아주 잘 들어있군요

주머니는 나중에 뭐 담을 때 써도

아주 유용하겠어요

사진집 밑에 마스크가 있어요

5기 키트를 한데 모아봤습니다

음... 정말 포카랑 사진집 빼면

리얼 이 시국 키트인데

포토카드 심플하게 1세트

오기오기 오기기기

(완벽하단 뜻입니다)

(뭐래 진짜)

사진집 다 보여주면

울림이 싫어하겠지...? 아마도...?

그냥 베스트 컷 한 컷

소독티슈 (소형)

닦을 곳 있으면 쓰면 되겠군요

게다가 의약외품이군요

반창고는 리얼 반창고인데

디자인이

'나는 러블리즈 팬입니다'

아주 자랑스럽게 보여주는 디자인이고요

(10개 들어있음)

핸드클리너 대충 보고

젤 타입일 줄 알았는데

스프레이 타입이었네요

마스크 스트랩이

이 정도만 되도

그냥 쓰고 다니려고 했거든요?

근데 이렇게 대놓고 써있으면

나중에 콘서트같은 거 갈 때나 쓰지

동네 돌아다닐 때 아니면

평상시에 못 쓰겠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도 꺼내봤습니다

필터 교체형 마스크가 왔어요

여분의 필터도 들어있고요

(PM 2.5였나 뭐였나)

모자이크를 한 이유는

이름없는 브랜드인 줄 알았더니

이름있는 브랜드였고

그렇게되면 최소한 티슈랑 손소독제도

브랜드를 언급해야 되는데

이럴 땐 그냥 공평하게

싹 다 언급을 안 하는 게 편합니다

아무튼 마스크 직접 써봤는데

저한테는 지금 작은 게 온 모양인지

조금 끼는 느낌이 있어요

이거도 동네 돌아다닐 때나 써야지

어디 멀리 갈 때는 불편하겠네요

(이래놓고 제일 큰 사이즈면 원래 그런건가)

그리고 이렇게 겉면에 LVLZ를...;;;

근데 이게 쓰니까 저 'LVLZ'가

턱 밑으로 내려가더라고요

일코는 어떻게 가능한 마스크입니다

물론 착용자에 따라 저 'LVLZ'가

대놓고 드러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무튼 러블리너스 5기 키트 왔으니

본격적으로 공격개시...가 아니지

돌격개시

(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