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굿즈] 메이크스타 AR 포토북 (화보집)

2021. 7. 8. 00:14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메이크스타에서 또 러블리즈의 화보집 펀딩을 진행했었습니다. 이번 화보집이 특별한 건 AR포토가 일부 담겨있습니다. 움직이는 사진이 담겨있죠. 이걸 모바일 화보집 같은 거로 오해하신 분도 아주 없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만... 오늘도 굿즈에 대한 태도를(?)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갑시다. 굿즈는 필요해서 사는 것이 아니라 팔아서 사는 겁니다!!!

구성품이 다채롭습니다

그리고 이건 다

러블리너스의 구매력 덕분입니다

지갑 열게 만드는

메이크스타도 한 몫 제대로 했고요

1. 포토북(화보집)

2. 포토카드 2세트

3. A4 미니포스터 1세트

4. 엽서 1세트

5. 접지 포스터 1종

6. 선착순 접지 포스터 1종

2번부터 5번까지는

목표치 초과 달성 리워드

6번은 선착순 300명 한정 리워드

 

사진을 대충 찍어서 죄송합니다

포토카드 2세트

 

크기를 보아하니

이게 엽서 1세트

 

 

A4 미니포스터 1세트

정말인지 구성품이 알차네요

화보집에 있는 사진들을

골고루 사용해서 만든 것 좀 보세요

 

다정한 러블리즈 단체컷으로 만들어진

접지 포스터가 2개 왔는데

뭐가 선착순 포스터인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포토북이 왔습니다

이번에도 주제는 총 4가지

선샤인

슈가

모노드라마

네온

컨셉 순서대로 몇 장씩

찍어봤습니다

선샤인부터 가시죠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움직이는 사진

그러니까 AR 포토는

페이지가 이렇게 남다르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톡픽(Talk-PIC)'이란 어플을 깔아서

카메라로 저걸 찍으시면 됩니다

아니 메이크스타야

맛보기 정도는 괜찮지 않겠니?

저거 톡픽으로 찍어보세요

그러면 이렇게 움직이는

러블리즈 멤버들을 보실 수 있어요

아니 근데 메이크스타야

나 한마디만 더 하자

왜 뒤로 갈 수록

AR포토가 어둡게 나오냐

이거 밝기 보정 겁나 준거야

 

 

 

선샤인은 진짜

멤버들이 귀엽게 나왔어요

여러분들 보세요 이 귀여움을

아 참 그리고

소울씨 사진도 그렇고

다른 멤버들도 그렇고

오른쪽 사진처럼

저렇게 테두리있는 사진이 좀 있는데

저건 AR아닙니다

AR은 아까 보신 것처럼

명백히 티가 납니다

 

정말 러블리즈하면 생각나는

이미지가 담긴 컨셉이 아닐까

그렇죠 지애씨

 

지수씨

ㅠㅠㅠㅠㅠㅠ

 

미주씨는 진짜 화보 찍을 때는

컨셉에 딱딱 맞는 포스가

저절로 나오는 것 같아요

 

누가 꽃케이 아니랄까봐

꽃 들고 찍었네요

ㅎㅎㅎㅎ

 

단발명은은 정말...

사랑입니다 ㅠㅠ

 

류블리 짝뚜 ㅠㅠ

 

예인아 ㅠㅠㅠㅠㅠㅠ

두 번째 컨셉으로 넘어왔군요

'Sugary Smile'

그냥 슈가라고 부릅시다

 

슈가는 뭔가 스포티하고

개구쟁이 느낌이 있어요

 

메이킹 필름에서도

러블리즈 멤버들이 진짜

개구쟁이같이 나왔었죠

 

컨셉이 슈가니까

저거 달콤팝콘이겠죠?

(뭐래니)

 

예인씨는 진짜 개구쟁이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단체컷도 있다는 사실

아니 지애씨는

카트에 왜 들어가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인간무민 유지애

 

저 풍선은 아무리 봐도

'그날의 너' 생각난단 말이죠

https://youtu.be/40Z9-kr504w

 

간만에 다들 들읍시다

민초단의 노래를!!

(갑자기 민초가 왜 나와!!!)

 

테니스와 카메라의 김케이

 

오른쪽 사진 수정씨는

거의 미키마우스인가요

ㅎㅎㅎㅎ

 

 

이번 화보집에서

감히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모노드라마 컨셉

 

정말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와요...

 

명은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정말 치명적이군요

 

모노드라마는 레전드다 진짜

 

지난 번 화보집에서

수트랑 느와르가 정말 레전드였는데

 

이렇게 진짜

레전드를 또 갱신해버리는군요

 

아까의 꽃케이와

지금의 꽃케이는

분위기부터 정말 다르네요

단체로 다시 모아보니

정말 레전드다 레전드

 

마지막은 네온 드림

 

네온이라 그런지

뭔가 복고풍에 화려합니다

 

메이킹필름도 그렇고

화보집도 그렇고

소울씨는 정말 화려한 복고풍

 

지수씨는 진짜

어떤 컨셉이 와도

딱딱 소화를 해냅니다

ㅠㅠㅠㅠㅠㅠ

 

 

이럴 때보면

미주씨 정말 치명적이고요..

 

뭔가 지애씨한테

복고풍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하지만 네온 컨셉 레전드는

명은씨가 만들어버렸다는 사실

 

조명때문인지 의상때문인지

분위기가 뭔가 색다른 짝뚜

 

그리고

분위기가 뭔가 남다른

케이씨의 네온 컨셉

 

그리고 마지막에 또

이렇게 레전드가 나오는군요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 : 아 레전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