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의 새 출발 #2 : YG케이플러스 지애 & 유튜브 오픈한 명은(Jin/지우)

2021. 11. 21. 21:12러블리즈(Lovelyz)/Lovely Board

728x90
반응형

여기 대표님하고

서로 인스타를 맞팔한 게

계약을 맺은 거 아니냐는

모 커뮤니티 발 궁예가 있었습니다만

그게 진짜였네 ㅡ.ㅡ;;;

 

 

기본적으로는 모델 회사 같은데

여기 소속된 배우분들도 있고 하니

앞으로는 연기자로 만날 것 같네요

그 YG가 맞고요

SM JYP YG의 그 YG

YG와 자회사 관계이지만

YG와의 협업의 가능성은

어느정도 열려있을 수도 있다

이렇게 보시는 게 맞겠습니다

음...

지애씨의 연기자 변신이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때

아츄커플이 유명했잖아요

덕분에 저렇게 특별출연을

다른 멤버들하고 같이 하기도 했었는데

정식으로 연기자로 변신한다면

본격적인 연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배우 유지애는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진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날지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활동이 지금보다

더 많아질 거라는 건 맞습니다

예능적인 부분으로든

가수로서 활동을 하든

앞으로의 연기든

활동반경이 더 넓어질 건 확실해요

더 쭉쭉 뻗어나갈

지애씨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소속사 결정 소식은 아니고

https://youtu.be/8ZGAL1-7TZc

 

 

러블리즈 진(Jin) 명은

아니 지우씨가 유튜브 열었습니다

요즘 연예인들 유튜브 많이 하는데

이게 뭔 대수냐고 하실 분들에게는

1. 내 가수가 열었다

2. 그 회사가 유튜브길 막았다

이런 이유로

대대적으로 알릴 필요가 있다 이 말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죠?

지우씨 인스타에

브이로그 몇 개 올라왔었던 거요

맛보기 영상들

몇 개 올렸었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지우씨의 유튜브가 열립니다

될성부른 유튜버라 이건가요

10월부터 트리꾸미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명한 이름인 지우보다는

명은이가 더 익숙해서 그런지

채널명이 명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도 명은이가 더 익숙한...)

https://www.youtube.com/channel/UCeMtAgl6CeWrxTxzKr5Hi2Q/featured

 

명니 myungnee

myungnee__

www.youtube.com

 

업로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잊지 말아주세요

 

 

P.S.

저 캐릭터 뭐냐고요?

지우 언니 작품입니다

스누피 좋아하는 지우씨를

그린 작품이랄까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