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연초부터 열일하는 미주 (비디비치/오야니/농협ESG/퍼스트룩 등등)

2022. 1. 20. 13:5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다른 멤버들만 봐도

울림이 정말 억제기였다는 건

누가봐도 알 수 있을겁니다

특히 미주씨요

 

런웨이2에서

비디비치랑 촬영을 했던 게

앰배서더를 위한 거였나요...

 

와 화장품 광고!

https://youtu.be/blv-Ip2MF5I

 

 

솔직히 놀면 뭐하니 들어가기 전에도

주가 천천히 끌어올리고 있어서

이런 뷰티나 패션모델 할 법도 했을텐데

그 회사 대체...

 

안테나로 새출발 하고나서

하루가 멀다하고 이렇게 뭐가 계속

펑펑 새로운 소식들이 나오니까

억제기라고 할 수 밖에 없다니까요

미주야 잘하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얼마전 퍼스트룩 화보

그래 화보는 많이 찍었지...

 

 

금융권까지 넘보는 미주씨 ㄷㄷ...

저게 농협은행 전체 모델까지는 모르겠고

농협이 'ESG를 이렇게 합니다'라는 걸

홍보하는 거로 보는 게 맞을 겁니다

오른쪽은 농협은행장님

그 와중에 미주씨 인형 옷은

프리스타일 Y 커버했을 때 의상으로

아주 센스있는 선택이군요

농협이라고 미주왔'농'

이 아재말투 아이디어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새로운 모델 소식

 
 

오야니 브랜드의

2022 S/S 시즌 뮤즈 확정

 
 

이런 모델이나 화보가 아니어도

예능도 워낙 활발하게 활동해서

이젠 방치하는 게 걱정되는 게 아니라

너무 열일해서 걱정된다고 할까요

(생각해보니 이게 정상 아니야...?)

 
 

아무튼 연말연시

미주씨는 지금처럼 쭉

대박나는 2022년이 될 것 같습니다

 
 

음.. 마무리 멘트 모르겠다

승아야 잘하고 있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