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안테나 캐롤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 미주 뮤직비디오&메이킹 필름 움짤

2021. 12. 1. 21:3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사실 오늘도 러블리즈 멤버들의

여러가지 좋은 소식들 나왔습니다만

가장 좋은 건 이겁니다

미주씨가 안테나로 가자마자

뭔가 굉장히 따뜻한 곳으로 갔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됐는데

https://youtu.be/-3iBYJVjvzo

 

 

이렇게 단체 캐롤도 바로 부르고

뮤직비디오도 찍은 걸 보니

정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어디 회사랑 다르게

미주씨는 선물 한아름 들고

뮤직비디오 후반에 등장합니다

연말에 안테나에 진짜

미주씨가 선물처럼 찾아간 것 같아요

반겨주는 안테나 식구들

그리고 무르익어가는 밤

픽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킹 필름은 멜론에서

그리고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실 이 날 미주씨는

안테나 식구들이 초면이었다는 얘기

그러고보니 머플러 미주씨를

이제야 보게 되는군요

이미지 티저 나왔을 때부터

저건 이미 난리나는 거

확정이었다구요

미주씨도 혹시 우당탕탕 안테나

여기 나올 확률이 있지 않을까요?

유느님은 곧 나온다던데...

거기서 다같이 다시 만나면

더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미주씨가 안테나 간지

이제 보름이 다 되어가는데

어째서 그 회사와 올해 보낸 시간보다

지금의 보름이라는 시간이

더 따뜻하게 느껴지는 걸까요

뮤직비디오 이미주 시점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한데요

오늘 날씨가 정말 뭐랄까

근래 들어서 바람부는 것이

이런 난리가 없었다라고 표현하고 싶은데

여기는 정말 훈훈하고

불도 있으니 따뜻하고 참 좋군요

미주씨가 예능을 계속 하겠지만

왠지 안테나라서 음악도 나오지 않을까

이건 약간의 희망사항? ㅋㅋㅋ

아무튼 안테나는 사랑입니다

이건 아까 멜론에 있던 미주씨 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