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화보같은 지수 인스타

2022. 2. 16. 14:5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2021년의 지수씨 인스타에도

자체 화보가 몇 개 숨어있었죠

일상도 충분히 화보지만

사진 각 잡고 찍으면 진짜

화보도 이런 화보가 없어요

 

뭔가 이젠 배우로 새 출발해서 그런지

분위기가 더 남다른 것 같아요

 

분위기 뭔데 진짜

이게 서지수다!!!

 

그러고보니까 지수씨의

연기소식이 또 있죠

다른 가수의 뮤직비디오에도

연기자로 출연하는 소식이 있더라고요

2월 15일 저녁 6시

한승윤님 앨범 나왔으니까

우리 모두 뮤비를 보기로 해요

 

그나저나 케이크가

꽤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뭐래니)

 

음...

케이크 보는 게 이렇게 멋있을 일인가요

 
 

하긴 뭐 일상도 이미 화보인걸...

이 사진 볼때마다

옆에 '개조심' 때문인지는 몰라도

로켓이 자꾸 생각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켓이 진짜 잘 생기긴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뮤직비디오 소식이었지만

다음엔 드라마같은 데 캐스팅됐다는

소식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올해 이제 겨우 1달 반 지났네요

아직 2022년은 잔뜩 남았다고요

분명 좋은 일들만 잔뜩 있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