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잊을만하면 나오는 서든어택 캐릭터 메이킹 움짤

2022. 2. 20. 14:3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뭐 불러주시니 감사는 합니다만

https://youtu.be/MgfkPCT_thc

 

 

뭔가 서든어택이란 게임이 점점

연예인 캐릭터와 무기 스킨으로만 연명해서

한 때 서든어택 좀 했던 게이머로서는

굉장히 아쉽기는 합니다

(아닌가.. 원래 그런 게임이었던가)

문이 열리네요

미주씨가 들어오네요

그러고보니 러블리즈가 단체로만

캐릭터가 몇 번 나왔고

이렇게 개인 캐릭터가 나오는 건

처음인 것 같네요

그런 의미에서 서든어택이

리와인드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과거의 텐션에 놀란 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씨는 녹음 중

뭔가 인게임에서 미주씨 보이스 들으면

굉장히 활기찰 것 같지 않나요

 
 

아닌가 ㅎㅎㅎ;;

음... 보이스가 궁금하기는 한데

게임에 왜 손이 안 가냐 ㅡ.ㅡ;;;

미안해요 미주씨

서든에서는 못 만날 것 같아

이 영상 올라왔을 때가

명절 전이라서

새해인사가 있었네요

(이걸 이제 올림)

아무튼 녹음 고생하셨습니다 미주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