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울림 더 라이브 3.5 - Only Hope(온리 호프) 커버 (원곡 : Mandy Moore) + 비하인드 움짤

2022. 3. 10. 17:48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12m354ejuIU

 

본인 스스로 영상 티저가 나오기도 전에

스포를 해버린 멤버가 있습니다

바로 러블리즈 유지애

본인 마이크 자랑을

영상 티저가 나오기도 전에 해버려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죠

선곡을 팝으로 해서 놀랐어요

러블리즈 멤버들이 그동안

국내 가수들 위주로 커버를 해서

간만에 해외 가수 분의 노래가 나와서

그런 것 같네요

근데 이 노래가 영화 OST더라고요

워크 투 리멤버 (Walk To Remember)

안 본 영화라서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가사 내용은 정말 로맨스 그 자체더라고요

근데 그거 모르고 들었을 때

티저도 그렇고 커버 본편도 그렇고

어떤 느낌이 들었냐하면

뭔가 따뜻하고, 자장가로 듣고 싶다

무슨 솜이불같다는 생각도 해봤어요

배텐에서 쟤선대원군 이미지가 있어서

팝송 골라서 반농담으로 놀리시는 분들도

없지 않아 계신 것 같습니다만

그런 분들은 적극적으로

이 영상을 널리 보급해주시길 바랍니다

뭐 맨날 꼰쟤만 얘기해요

이렇게 노래도 잘하는데 ㅠㅠㅠㅠ

근데 진짜 울더라는

영상 분위기도 한 몫을 해요

어떻게 매번 저렇게

찰떡같이 딱 맞는 배경을 깔아주시는지..

아 참 그러고보니까 지애씨가

울더라를 '울림 더 라이브'

줄임말인 줄 몰랐었더라고요...?

모를 수도 있죠

울더라를 진짜 cry로 알았을 수도 있잖아요

솔직히 이거 진짜 약간 감동적인걸요

이런 분위기의 노래를

나중에 꼭 한 번 들어보고 싶다

이런 생각도 드네요

그러고보니까 배경에 달이 떠 있네요

이 노래를 들으면서

밤하늘을 날아가는 상상을 하면

정말 완벽한 상상이겠군요

 
 

진짜 이대로 밤하늘 날아가야해요

상상이 아니라 진짜 날아갈 수만 있다면

이 노래 듣고 날아갈거예요

뭔가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

 
 

지애씨가 울더라가 처음인데

처음부터 이렇게 레전드를 만듭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 비하인드 같이 보시죠

밤하늘 영상 아래의 쟤쟤

인이어 체크하고

울더라 인터뷰가

아직은 어색한 쟤쟤

 

이건 완전 귀욤뽀짝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도전과 열정의 쟤쟤

진짜 배경화면 찾는 스태프님들은

정말 열일하시는 거예요...

어떻게 맨날 저렇게 딱딱 맞는

배경을 골라오실 수가 있어요

 
 

지금은 포토타임

연습생 때부터 아끼고 아껴온 곡을

울더라에서 풀었군요

 

그러니까 감동이

그렇게 밀려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엇... 같은 생각 하셨네요

자장가라니까요 역시

ㅋㅋㅋㅋㅋㅋㅋ

촬영하고 라이브 부르고

모니터링도 하고

떨리신다더니

전혀 긴장을 안 하신 모습인데요

ㅎㅎㅎㅎㅎ

 

진짜 이건 다시 봐도

영상이랑 선곡이랑 보컬이랑

모든 게 완벽했다

열심히 노래 부른 쟤쟤

오늘의 촬영 끝

근데 이건 무민같은데요

원래부터 무민 그 자체였었...죠

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마지막까지 정말 귀욤뽀짝 그 자체

러블리즈 지애씨의

울림 더 라이브 3.5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