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진(Jin)] 울림 더 라이브 3.5 - 처음 느낌 그대로 커버 (원곡 : 이소라) + 비하인드 움짤

2022. 3. 10. 17:57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H0nSgvkTcwU

 

 

오랜만에 울림 더 라이브로 돌아온

러블리즈 진 a.k.a. 명은씨의 노래

이소라님의 '처음 느낌 그대로' 입니다

사실 명은씨가

스포 아닌 스포를 했다

그런 얘기가 있어요...?

러블리즈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명은씨 브이로그

이 때 집에서 노래부르는데 선곡이

어머나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이소라님의 곡을 명은씨가 어떻게 불러줄까

 

그리고 또 오랜만에 돌아온 울더라

그렇게 나오고 싶어했는데 이제 나와서

또 어떤 감성과 감동을 선보여줄까

 

근데 역시는 역시

 
 

이 커버 들으시면

이게 러블리즈 메인보컬이다

그리고 이게 진짜 박명은이다

 
 

이 감성 이 보컬 이 분위기

이 아련함 그리고 이 감동

정말 오랜만이예요...

 
 

이건 진짜 널리 퍼뜨려야하는 노래야

 

솔로앨범도 시급하고 말이죠

ㅎㅎㅎ;;;

(놀토가 더 급할지도...)


 


 

그리고 비하인드

이번 비하인드에는

깜짝 손님도 나온다고요!

 

그러고보니까 명은씨 머리가

많이 자라났다는 말도 스포였으려나요

똥머리가 됐다는 게...

이번 영상을 위한 거였을 줄은...

근데 진짜 찰떡이거든요 ㅠㅠ

3.5에서 안 불러줬으면

니네 어떻게 감당하려고 그랬냐 울림

박명은! 박명은!

지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곡 이유

: 유튜브 알고리즘 + 명은 감성

알고리즘이 열일해서

기막힌 곡을 또 골라줬네요

(뭐래)

짙은 감성에 녹아내린 러블리너스

여기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가 죄송해요 그거 자뻑아니야

 

지금은 아마도 사진촬영 중

그리고 드디어 나오는

깜짝손님

이번 3.5에 같이 라이브한 케이

러블리즈 멤버들이

제일 마지막으로 촬영했다네요

오늘도 하트를 전파하는 케이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촬영도 하고

모니터링도 하는 명은

 

전혀 떠는 기세가 없으셨던데요...

명은아

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이런 열창하는 명은씨

정말 오랜만이라서 더 와닿았나봐요

마지막에 웃는 거 뭔데요

ㅋㅋㅋㅋㅋㅋ

명은씨 촬영도 이렇게 마무리

감수성까지 풍부한 명은 ㅠㅠ

오랜만에 라이브 정말 좋았다요

고생 많았어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