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자라(ZARA)가 눈 여겨 봤으면 좋겠다는 류튜브 데일리룩

2022. 4. 3. 18:0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1N7SHDl0M7M

 

 

매번 강조드리지만

류튜브가 유튜브를 오타낸 게 아닙니다

러블리즈 짝뚜 수정씨 유튜브입니다

자라든 다른 패션 브랜드든

짝뚜 좀 봐달라 이겁니다

인스타 패션 맛집을 넘어서

이제 유튜브에도 패션 맛집을

차리려고 하는 수정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라가 이걸 보면 당연히 좋고

못해도 청바지 회사들은

봐야하는 거 아니냐

거기 보고 계시는

패션 관계자분들 다 나와요

다 이리로 와서 이거 좀 봐요!!

(응?)

 
 
 
 

첫번째 복장

바지

JEANS WIDE LEG Destroyed

블라우스

Fluid Blouse Limited Edition

류수정피셜

갈색과 핑크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두 번째 복장

드레스

High neck knit dress

부츠

Monotone ankle boots

목걸이

Color chain neckless set

사실 뭔들

류블리가 입으면

그게 다 일류패션이지

(뭐래)

 
 

세 번째 복장

바지

JEANS WIDE LEG

티셔츠

Destroyed kint cropped top

가방도 자라 제품이라고는 했는데

구체적인 제품명은 안 나왔어요

핑크핑크가 포인트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머리위의 리본도

엄청난 포인트 같고요

 
 
 
 

네 번째 복장

미니스커트

Knit mini skirt

 
 
 
 

그리고 다섯번째 복장

니트 숏팬츠

Diamond wool shorts

여담으로 레이어드 한

목걸이도 자라 제품

 
 

마지막까지

너무 잘 어울린다 진짜

 
 
 
 

마지막 복장은 저렇게

5부/7부 매칭해도 되고

테니스스커트를 매칭도 한대요

아무튼 자라를 비롯해서

각종 패션브랜드들이 봐야하는

류수정 데일리룩 유튜브 컨텐츠

(짝뚜 좀 누가 데려가요...)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까지

잊지 말고 눌러주시면 더 좋고요

 

 

귀여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