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2022 웰컴키트(시즌그리팅) 리얼 비하인드 움짤

2022. 4. 2. 18:0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써브라임이 올려준 영상이

비하인드인 줄 알고

신나서 열심히 포스팅을 했더니

https://youtu.be/Zp00SFdaiBM

 

짜잔

진짜 비하인드 등장

뭐지 이 마르지 않는 떡밥은!!

시작부터 드레스 예인이네

예인씨가 찍으면

사진이 아무리 심하게 흔들려도

그게 명작이 됩니다

(뭐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청청은

아무리 봐도 사기야

 
 

근데 진짜

청청은 약간 개구쟁이 느낌이랄까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캐주얼하고 귀엽고

아무튼 좋은 거 다 하는

예인씨의 다음 의상은

 
 

이런 미친

화이트 수트 예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내년 키트가

벌써부터 기대되는 거죠

(응?)

 
 

아 그리고

블랙예인 하이라이트는

안경예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깜찍하고

시크하고 도도하고

그냥 예인씨 하고 싶은 거 다 해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것이 진정한 하이라이트

 
 

그래요 좋은 건 다같이 보자니까요

아니 어떻게 이걸

써브라임만 보고 있었어요!!

(뭐래)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하인드가 너무 예뻐서

세상 또 뒤집었다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