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아무튼 귀여운 거 잔뜩있는 러블리즈 틱톡

2022. 4. 8.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뜸하다가도 뭔가 나오는

러블리즈 틱톡입니다

(틱톡 계정 살리려고 갑자기 올라오나?)

 

스팟 움직이는 것 좀 보세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따라가서 찍는 수정씨도

너무 귀엽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은 수정이도 했으니

큰 수정이도 안 할 수 없겠죠

처피뱅으로

리즈갱신한 소울씨의 틱톡은...

틱톡이 소울씨를 놀리는 건가...

스팟이 왜....

 
 

다시 수정씨 틱톡

댄스가 깔끔하네요 정말

 
 

이번엔 지수&케이 틱톡

이 깨발랄 깨방정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듬에 맞춰서

마구 두드려주는 귀여움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평소에 사복 스타일이

어떻게 다른지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인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지애 & 예인

고민즈 틱톡

2021 추석 특집 배텐에서

지애씨가 수정씨랑 명은씨랑

아주 레전드를 찍었는데

그거 때문에

지금 움짤에서 깡깡 소리가

나는 거 같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진짜 나중에

20210913 배텐 생녹방

꼭 챙겨보십시오

이거 진짜 레전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까

지애씨가 런닝맨을

눈독들이고 있던 것 같은데

잘만하면 미주씨랑

깡깡페스티벌 나가도 되겠어요

 
 

런닝맨 관계자 분들 보고 계십니까

깡깡페스티벌 언제 초대 좀 해주십쇼

하나 비밀인 건...

이미 이 깡깡은 팬튜브들의

아주 훌륭한(?) 소재가 되었다는 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