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서지수 x 이미주 x 류수정 : 울림 더 라이브 시즌3 코멘터리 움짤

2022. 4. 17. 12:0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울림 더 라이브 시즌3

울림 식구들의 코멘터리를 끝으로

이번 시즌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러블리즈 지수, 미주 그리고 수정

94라인의 이번 시즌 참가는

큰 의미였어요

평소에 라이브 컨텐츠가 없던

94라인이다보니

이번 시즌에서 노래를 불렀다는 게

일단은 굉장히 큰 의미로 다가오더라고요

서로서로 영상 보고 리액션해야하는데

서로서로 무대 안 보기로 합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른 아티스트 영상 볼 땐

사이좋게 보는 러블리즈 멤버들

 
 

수정씨는 '달과 6펜스'라는

노래를 커버했었죠

 
 

본인 무대가 부끄러운 짝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노래 진짜 녹았다니까요

 

진짜 류수정 감성

류수정 음색이란 이런 거다

제대로 보여줬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배들의 커버 무대를 보는 러블리즈

발라드 맛집 러블리즈 ㅇㅇ

짝짝짝짝짝짝

 
 

근데 또 누가

수정씨 솔로앨범 수록곡을

커버를 했더라고요

세상에

42=

이 노래를 커버했더래요

달달한 노랜데 이거도...

짝짝짝짝짝짝짝

 
 
 
 

이번엔 본인 무대 보는 미주씨

이거 진짜 다른 멤버들이랑 같이 봤으면

대환장파티가 됐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미주씨는 코멘터리 찍으면서

강제로 시청 중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무대가 괜히 부끄러운 건

지수씨도 마찬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하인드 중에 하나는

러블리즈 스타일리스트님이

10cm님도 같이 하셔서

pet 인스트루멘탈을 얻었다네요

그리고 꼭 보라는 멘트를

남겨주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러블리즈 커버곡

이번 시즌 몇 개야 도대체

그만큼 러블리즈가 아주

수록곡 맛집 아니겠어요

 

 

우와 짝짝짝

러블리즈도 인정하는

연희 닮은꼴 러블리즈 예인

 
 

왼쪽 로펀 연희

오른쪽 러블리즈 예인

소오름...

Rewind에 대한 성찰 중입니다

대충 요약하면

로펀은 뭔가

뽀샤시하고 말랑뽀짝한 느낌

러블리즈는 뭔가 현실이 반영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박수박수박수

 
 

코멘터리 영상은

러블리즈는 봉인하는 거로...

ㅋㅋㅋㅋㅋㅋ;;;;

코멘터리를 찍고 오블리비아테를 하겠다

그냥 기억을 싹 다 날려버리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다음 시즌 만들어야죠 울림아

시즌 니네도 판 벌렸으면

다음 시즌 또 내놔야지

(뭐래)

어... 과연?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시즌 3

놀라움과 새로움의 순간이었습니다

https://youtu.be/ffwAKz_J5uE

 

보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어줬던

러블리즈 지수의 pet

https://youtu.be/NpSS2LJTqVQ

마지막 하이라이트 때

화음 넣는 거에 소름 돋았던

미주의 허전해

https://youtu.be/a2vIfRnhjW8

 

그리고 무슨 말이 더 필요해요

수정씨까지...

고마워요 러블리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