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브이로그 움짤 : 올리브영 추천템 & 먹방

2022. 5. 2. 12:1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Bhaj0TjAduc

 

 

울림시절 예인씨 브이로그입니다

올리브영 쇼핑부터 먹방까지

브이로그에 있을 거 있고

채울 거 채워넣은 LIKE YENN 브이로그

 

 

 

멤버들마다 편집이 조금씩 다른데

예인씨는 약간 옛날 비디오 컨셉

예인씨가 사랑하는 꿀템

협찬과 광고따위 없다

있었으면 유튜브에 벌써 티가 낫겠죠

ㄱㄱㄱㄱㄱ

그러고보니까 올리브영 20주년 때

예인씨가 올리브영 영상 찍었던 거로 기억하는데

올리브영 보고 계세요....?

이렇게 예인씨가 브이로그 들고 다시 왔어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머리를 자르고 머릿결이 좋아진 것도 있지만

이 녀석의 영향도 장난 아니었더라

아이리무버를 찾고 있는 예인씨

올리브영은 보세요

예인씨가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도록

저 두 녀석 다 팍팍 할인할 수 있도록

(뭐래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https://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35743&dispCatNo=1000001001000020003&trackingCd=Result_2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이 녀석인 거 같아요

폰즈와 포인트

폰즈와 포인트를 번갈아가며 쓰지만

오늘은 행사하는 '포인트'의 승리

키스미 아이브로우

애쉬그레이로 형태를 잡아주고

내추럴 브라운을 메꿔주는 식으로 완성

(화면 조정 중)

영상에서 잘 안보였는데

빨간건 지금 많다고

색깔이 좀 옅은 걸 샀어요

 

지름신이 잠시 왔으나

현명하게 물리치는 예인씨

클리오 보고 계세요?

지금까지 나왔던 브랜드 여러분

보고 계세요...?

예인씨 찾아가세요...

여기 광고모델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리브영 쇼핑이 끝이 났습니다

오랜만에 압구정 와서 신난 예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충분히 브이로그같았는데요 뭐

먹방 브이로그 확정

오늘의 메뉴

= 약간 그런 아보카도를 곁들인

샐러드나 건강식을 찾는 것 같은데요

멈춰!

(??? : 멈춰!!)

정예인 : 자동차는 우릴 안 기다려준다

근데 이건 정말 맞는 말입니다

특히 큰 도로에서 노란 불이 떴다하면

높은 확률로 밟잖아요

물론 안 그러신 분들도 많지만요

혼잣말이 많으면

브이로그에 좋은 거 아닌가요?

왠지 이러니까

예인씨는 혼자서도 정말 잘 놀 것 같은

그런 생각도 해봐요

예인씨 반려묘 이름이 '치치'입니다

그래서 예인씨 인스타를 보다보면

가끔가다 냥스타그램이 되어있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갑자기 양꼬치로 빠지는 예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 걷다가 마주친

단골 가게들도 잠깐 소개했어요

약간 아보카도같은 게 이런 거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저녁은 퓨전식당에서

덮밥에 돈까스에 파스타...

벌써부터 배부른데요

물 따라놓고

먹방타임

세상에

이게 맛 없으면 그게 말이 안 되는 거죠

돌돌돌돌

갑자기 혼밥스타그램 생각나는군요

거기서도 예인씨가 미주씨랑

정말 맛있게 먹방을 찍었거든요

안 되겠다

오늘 점심 파스타로 간다

(뭐래)

올클리어

예인씨의 행복한

어느 날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