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220422 스튜디오 문나잇 지수 움짤

2022. 4. 30. 14:1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유독 스튜디오 문나잇에

러블리즈 멤버들이 많이 온 것 같은

이 느낌은 대체 뭘까요

역시 마성의 문스타님인가...

아무튼 첫 영화, 첫 스크린

<서울괴담> 홍보 차

스튜디오 문나잇을 방문한

러블리즈 서지수

 
 
 
 

혼자 나와서 떨린다고 하시더니

문나잇에 완벽 적응하고 가셨습니다

ㅎㅎㅎㅎ

극 중 지수씨 역할이 현주인데

SNS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욕심쟁이 + 질투쟁이

뭔가에 굉장히 집착하는 캐릭터

배급사에서 트위터에

홍보차 풀어준 영상만 보면

뭔 공포인가 싶지만...

스틸컷이나 예고편 보신 분들은 아시죠?

이건 예고편 영상

 

분명히 뭔가 있다는 것을...

지수씨 스틸컷도 몇 개 나왔는데

Naver Movie

 

여기까진 괜찮은데

이 아래로 공포 스틸컷 있으니까

공포물에 민감하신 분들은

스크롤을 빠르게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Naver Movie

 

ㄷㄷㄷㄷㄷㄷㄷㄷ

 
 

SNS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현주와

지수씨의 포토타임 비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제가 진짜...

공포영화를 못 봐요

취향이 아닌 것도 있는데

무서운 게 일단 제일 큰 거 같아요

잠깐만요

서울괴담에 처키도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인 거 다 아시죠?)

 
 

스크린에서 보는 게 제일 좋을텐데

공포영화 무서워하는 저는... ㅠㅠ

(미안해요 지수씨)

 
 

아무튼 지수씨가

열심히 촬영한 첫 영화

무사히(!!) 잘 나와서 개봉했습니다

이제 진짜 괴담 안 나오는 게 괴담이라는

이런 말은 성불하겠어요 ㅎㅎㅎ

(뭐래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