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좋아하면 울림 :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1cm & 얼웨이즈2 지금 우리

2022. 5. 9. 11:1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어이없는 러블리즈 라이브 실력

이라는 영상이 알고리즘을

타고 있었을 때

https://youtu.be/pzWXt72X3Hw

 

네 제목은 어그로입니다

라이블리즈한테 뭔 소리고 이게

영상은 2019년 여름 콘서트

얼웨이즈2의 1cm 일부입니다

그리고 울림 지들도 유튜브 보다가

이 영상이 뜬 모양인지

느닷없이 콘서트 영상을

2개나 풀어버립니다

네 잘못 보신 거 아니예요

무려 2개나 풀어버렸습니다

(어휴 이럴 때 컴백이나 더 시켜줬을 것이지)​

 

https://youtu.be/jmHk6kNFtnE

 

첫 번째 영상

2019년 겨울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1cm

 

 

멤버들이 분장하고 나오는 건

아마도 벌칙이 아니었나 싶네요

ㅎㅎㅎㅎ;;;

1cm라는 곡은

콘서트에서 분위기 띄울 때도 좋은데

이벤트할 때도

이만한 곡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떼창 유도하기도 좋습니다

팬들의 우렁찬 떼창이

오늘따라 괜히 그립군요

근데 다들 귀여워요 ㅠㅠ

콘서트가 진짜 갑자기 그리워지는군요

이제야 공연장이 풀리기 시작했는데

올해 안에는 한 번 가능하지 않을까요

음.... 클레오케트라인가요

아님 말고 ㅎㅎ;;

나 바보 아니거든!!!

김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부르다 보시면 아실 거예요

1cm 은근히 높다는 걸

아 명은씨 토끼 뭐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빛나는 러블리즈 군무

 

수정씨는 플라밍고인지 뭔지같고

명은씨는 토끼가 되어버렸고

해골까지

ㅋㅋㅋㅋㅋㅋㅋ

 

1cm 할 때마다 관객 분들이랑

러블리즈가 가까워지는 이벤트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영상에서도 객석으로

케이씨랑 명은씨가 내려갔거든요

두 볼만 빨개져

소리질러!!!!!!

이거보니까 집에 있는 블루레이들

다시 복습해야할 것 같네요

그건 그렇고 정말

물 들어올 때 간만에

울림이 이거라도 해준 게...

(ㅎㅎㅎㅎㅎ)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버전

1cm 였고요

https://youtu.be/dkRDNmFNl7c

 

 

두 번째 영상

2019 여름 콘서트

얼웨이즈2 지금 우리

이 콘서트 때

깜짝변신을 한 러블리즈 멤버가 있는데

그건 바로 명은씨

금발명은 등장!!

이거도 벌써 2년이 되었군요...

아무튼 이게 다 역병때문입니다

역병만 없었어도 진짜....

 

그러고보니까 예인씨가

긴머리로 컴백하겠다는 얘기가 있었네요

단발옝도 멋있었지만

그래도 전 역시 긴머리에 한 표

 

근데 지금 우리도 곡이 참 높죠

ㅎㅎㅎㅎㅎㅎ;;;;

멤버들이 아무렇지 않게

웃으면서 고음을 쭉쭉 올리는데

네... 저희는 노래방에서

올리려다가 난리가 나죠

지금 너랑 나랑 모든 게

다 거짓말 같아

너랑 일분 이분 시간이

다 거짓말 같아

이 금발명은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 울어 좀)

지애씨 완전 무민같은데...

아닌가요 ㅎㅎㅎ;;

근데 이 금발 진짜 어떻게 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붉은 머리는 또 어떻게 하고

ㅠㅠㅠㅠㅠ

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지금 우리가 참... 높은 곡이에요

아무렇지 않게 웃으면서 부른다는 게

도저히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너랑 나랑 모든 게 다

거짓말 같아

일분 이분 시간이 다

거짓말 같아

 

명은씨가 금발 한번 더 하면

팬들 진짜 뒤집어지고 난리날거예요

이 때도 상상도 못한 금발이라

난리가 보통 난리가 아니었단 말이죠

빙글빙글

 

점점 클라이막스로 향하는 군요

연분홍색 빛 속에 춤을 춰~

안 되겠다 당장 뭐라도 봐야겠군요

콘서트 블루레이든

딥포레스트 다시보기든

뭐든 봐야겠습니다

 

콘서트 복습은 절대 못 참지

(뭐래니)

카메라감독님이

또각또각을 연출했군요

(응?)

빙글빙글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