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오블리비아테(Obliviate) 수트 댄스 비하인드

2022. 5. 1. 11:1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1theK에서 각 잡고

아주 제대로 보여준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슈트 댄스

https://youtu.be/EUCXa6_12j8

 

이 비하인드를

울림이 담아줬죠

https://youtu.be/VrZFdG0rcu8

 

분명히 예전에 올린 것 같았는데

지금 보니 없네요?

그럼 지금이라도 올려야지

 

그 날의 슈트 비하인드는

어떠하였는가

켕--하

저도 사랑해요 ㅠㅠ

그러고보니 수정씨가 유경험자죠

솔로데뷔 슈트댄스 멋있었다고요

https://youtu.be/n3FMbohxkPs

 

스쳐지나가는 큰 수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짝뚜 인터뷰는

뮤비 찍는 것만큼 고생한다

단발로 깜짝 변신했던 예인씨

음? 누구한테 맞는다고요?

어떤 놈이야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워워 그래도 일단 봐주세요

뮤직비디오에 잠깐 나온 의상인데

이렇게 박제할 거리가 많으면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러블리즈 비하인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링하는 지애 미주

어 방금 미주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 지수씨도 같이 모니터링 중이었군요

예인씨는 넥타이가 고생이더니

명은씨는 슈트에 달린 장식이 문제군요

그래도 멤버들이 의상의 불편함을 참고

역대급 작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블리비아테(Obliviate)'가

해리포터와 관련된 주문이다보니

해리포터 얘기를 하는 지수씨

그리고 신스틸러 소울씨

ㅋㅋㅋㅋㅋ

그리고 해리포터 잘 모르는 지애씨

그러게요 귀족같죠..?

뭔가 부유한 집안 출신 마법사 쟤쟤

하지만 순식간에 리다님이

말포이로 결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애 별명 추가 : 쟤포이

기왕 이렇게 된 거

멤버들 기숙사 찾아주기하는 두 사람

명은씨를 위한

제 5의 기숙사를 만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 후플푸프이기는 한데

음.. 제 5 기숙사도

나쁘진 않을 것 같은데요

쉬는 시간에 러블리즈가 노는 방법.gif

다리 하나씩 빼서 남은 사람이

인디언밥이라도 맞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스탠바이 중

케이씨 귀여워요 ㅠㅠㅠ

멋짐 가득한 안무도 끝내고

슈트댄스 영상에 있던

인트로를 찍는 멤버들

쟤포이라면 부엉이 대신

무민이나 토끼가 도와줄 것 같아요

(응?)

해리포터 덕후 서지수

깔끔하게 클리어

이럴 때 쓰는 오래된 주접이 있죠

날 가져요 엉엉 ㅠㅠㅠㅠ

장난기 가득하던 미주씨도

카메라를 잡아먹을 기세

진짜 잡아먹었네

(뭐래)

왠지 모르게

케이씨는 슈트 입어도 귀여울 것 같....

이런 치명적인 케이씨라니

하지만 슈트댄스 예고편에서 어땠는지 아세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리지 않는 치명적인 카리스마, 류수정

류랑이에게 물려가면 입덕입니다

거의 인생 첫 단발이었다는데

저 미친 카리스마 보이십니까

명은씨도 뭔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죠

그리고 가장 기다리고 기다리던

퇴근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갑자기 웬 초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박제해야죠 이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