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그대에게 댄스 뮤비 움짤 (오키나와 바람 에디션)

2022. 5. 14. 11:1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post/0-18244168

 

[V LIVE] LOVELYZ 4th ANNIVERSARY V LIVE

Try watching videos on LOVELYZ channel

www.vlive.tv

 

4주년 기념 V앱 끝자락에

오키나와의 강풍으로 인해

차마 본편엔 들어가지 못했다는

그대에게 댄스 뮤비가 있습니다

이렇게만 보면

바람이 그렇게까지 심하게 불어서

뮤비에도 못 썼나 싶은데 말이죠

다들 풋풋하네요 진짜

미주씨는 아직

끼가 봉인된(?) 시절이고

ㅋㅋㅋㅋㅋㅋ

수정아

ㅠㅠㅠㅠㅠㅠ

이제 거기 있어

우리가 달려갈게

슬슬 바람이 느껴지는 거 같은데요

근데 이거 지수씨는

무슨 기상캐스터같은 느낌도

있는 거 같아요

아무리 멤버들이

춤을 추고 있다지만

어째 얼굴이 가려지는 정도가

진짜 바람이 좀 불긴 불었나봐요

음악방송에서도 저렇게까지

머리가 얼굴을 가리고 그러진

않았던 거 같은데

그 회사는

지금이라도 무자막 풀면 안 되나

라고 하고 싶은데...

해줄리가 ^^

고란 무민

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수정이는

모태 류블리가 맞습니다

ㅠㅠㅠㅠ

이렇게만 보면

바람이 부나 싶다가도

멤버들이 유독

머리를 많이 만지는걸 보니

분명 바람이 불긴 분단 얘기인데...

케이가 스윽 나타나

하트를 날립니다

(심쿵)

그러고보니 지우씨가

이 때 단발 처음했구나

뜬금포 단발이긴 했는데

저 때도 단발여신이었네

오랜만에 보니까

추억이네요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