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021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 Obliviate(오블리비아테), 지금우리, Ah-Choo(아츄)

2022. 5. 15. 11:1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이제야 슬슬 풀리기 시작했지만

이 시국 축제들은 거의 다

언택트, 온라인으로 하다보니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도 관객석은

텅텅 비어있는 모습이 일상이었다는 게 씁쓸하네요

2021 BOF도 그랬어요

그 넓은 경기장에 사람이 꽉 차있지 않으니까

뭔가 괴리감이 느껴졌다고 해야할까요

저 정도 경기장이면

사람들 아주 조금 들어가도 될 법도 했을텐데...

(정작 관계자들이랑 기자들은 있고 말이야)

아무튼 BOF 축하무대하러

부산까지 간 러블리즈입니다

이 날 보니까 그냥 무대가 일찍 끝나면

곧바로 퇴근을 하신 거 같더라고요

차라리 일찍 나온 게 다행일 수도 있겠다

그랬습니다

첫 곡은 당연히(?)

가장 최근에 활동했던 곡

'오블리비아테'고요

미주씨 턴도 오랜만이네요

 
 

오블리비아테가 화이트 톤 의상도 많았고

레전드 의상들도 좀 있었는데

(특히 막방 해리포터 이벤트)

이걸 또 화면으로만 봐야하네 이런!!!

이거도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이라 더 멋있는 듯...

 

이런 무대라도 있는게

진짜 반갑죠

그래도 러블리즈 멤버들이

지금도 여기저기서 맹활약 중이지만

이 때도 개인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어서

다행이었다고 생각해요

(??? : 울림 일해라~~)

 
 

오블리비아테는 군데군데

인상적인 안무가 많습니다만

역시 여기가 최고죠

카메라 감독님들이

어떻게 잡아주냐에 따라

완전히 서사가 달라질 수 있는 이 부분

방송 3사 기준으로는

SBS가 엄청 잘 잡아주더라고요

이 부분도 촤라락 이어지는 게

개인적으로는 더 멋있는 거 같아요

 

오랜만에 봐서 더 멋있는

오블리비아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입니다

실제 방송에서는 다 짤렸겠지만

토크도 하고 그랬다죠

(무대도 하나 날아갔다는 거 같던데)

쟤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토크가 왜 어색해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이라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

BOF를 위한 짧은 노래

다음 곡 스포였습니다

 
 

(화면 조정 중)

네... 다음 곡은

명은씨가 스포했죠

(응?)

 

 

러블리즈하면 아츄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또 알아주는

'지금, 우리'

 
 

잠깐만요

지금, 우리는

정말 오랜만 아니에요?

 

지금 너랑 나랑 모든 게 다

거짓말 같아

너랑 일분 이분 시간이 다

거짓말 같아

꿈일까 아닐까

몽롱한 기분인걸

네가 좋아한대 날

어떡해 진짠가봐

 

 
 

정말인지 다들... 귀엽네요

아깐 그렇게 치명적이더니

 
 

사랑하는 연인 사이라면

이 곡만큼 달달한 거도 없을걸요

 

 

해나가 보이는 건 기분탓입니다

 

지금은 세상 가장

사랑스러운 케이라고요

진짠가봐 연인이 될 건가봐

지금, 우리도 이렇게 마무리

 

 

 

마지막 곡은 당연하게도(?)

아츄

 
 

아무래도 아츄는 정말

러블리즈의 아이덴티티

그 자체죠

 
 

마냥 귀여운 노래같지만

어딘가 아련함이 남아있는 것들

그런 게 러블리즈 음악인 거 같고

초콜릿이 뒤에 남는 씁쓸함이랄까요

 
 

근데 아츄는 진짜

응원법 있었으면 더 신났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아츄! 할 때

우렁찬 아츄! 가 같이 나와야

그게 묘미인 거 같은데 아쉽네요

소중한 나의 지애란 그 말이

(유지애!)

나는 그 말이 참 좋다!

 

아무튼 오랜만의

완전체 무대라서 반가웠습니다

 

고생많았어요 러블리즈

....는 무슨

다음 가수 소개하고 가셔야죠

소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가수 소개도 끝냈으니

이제 정말 퇴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