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220604 생일 V앱 움짤 (예인아 생일축하해!!)

2022. 6. 4. 23:5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2022년 6월 4일

여름의 시작과 함께 찾아온

예인씨의 생일입니다

(짝짝짝짝짝짝짝짝)

 
 

예인씨가 어제 전광판도 구경가고

생일 카페 대신 무슨 전시회가 있었다는데

거기도 구경간 것 같더라고요

 

https://www.vlive.tv/post/0-29371934

 

[V LIVE] 해피 옝데이🎂🎉

Try watching videos on 정예인 (YEIN) channel

www.vlive.tv

 

 

 

그리고 생일 V앱!!

이거 진짜 오랜만이네

V앱 자체가 진짜 오랜만이다

아 맞다 생일 카운트다운 V앱이라

6월 3일에 시작한 방송이 맞는데

우리 그냥 6월 4일 방송이라고 해요

생일 V앱인데 뭐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써브라임은 사랑입니다

 
 

옆에 저 메모같은 게 뭐냐면

미리 이벤트를 받았었거든요

거의 인스타 무물 현실판이었는데

 
 

물론 전 광탈입니다

 
 

그리고 생일 V앱 답게

케이크 등장

예인아 생일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소원도 빌고 촛불도 끄고

 
 

그리고 이 날 뭔가...

 
 

예인씨 게릴라 콘서트나

버스킹한번 해야하는 거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는

영상 보시는 거로

ㅎㅎㅎㅎㅎ;;;

 

아무튼 예인씨 마음에 쏙 든

케이크 먹방도 하고

안녕 안녕

 

Happy Birthday To Me

스스로 진짜 장하다고

자기 자신을 정말 믿는다는 게

이런 건가하는 엔딩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예인씨 유튜브에도

아주 특별한 영상이 올라왔죠

https://youtu.be/35WHsPwWKfY

 

 

Jax의 like my father

커버와 함께

예인씨의 어린시절 대방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버한 노래 때문인지

뭔가 뭉클해지는 것도 있네요

 

 

아무튼 예인씨 생일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