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베이비소울)] 원더월(Wonderwall) 아트랩 컨텐츠

2022. 5. 30. 07:0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gvQPtkb6QO8

 

솔직히 이 사이트는 처음이라

무슨 사이트인가 봤는데

가장 비슷한 사이트를 하나만 꼽자면

클래스101인 것 같네요

원더월은 음악이랑 영상, 사진 클래스에

좀 더 특화되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러블리즈 큰수정

이수정씨가 여기서 강연이라도 찍었냐 하면

강연은 아니고

이번에 솔로데뷔한 앨범

'My Name'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컨텐츠들을 찍었습니다

울림이 이번 앨범 활동을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쪽으로

가닥을 잡아서 그런지

콘서트도 지금 소극장으로

장기간에 걸쳐 하고 있는 것이고

이런 컨텐츠도 찍은 것 같군요

컨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보시는 거로 하고요

https://wonderwall.kr/artlab/leesujeong/video/16

 

[LEE SU JEONG X Wonderwall.] Art lab Project

LEE SU JEONG CONTENTS PACKAGE

wonderwall.kr

 

아 근데 무서운 거 하나 있는데

한정판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 지나면 이건 다시 안 와요

한정 포토카드도 있긴한데

포토카드가 중요한 게 아니지

지금 이 영상 컨텐츠가

한정판이라는 게 문제죠

대략적인 내용은

이번 앨범이랑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 리뷰

자신의 보컬과 랩

그리고 이수정이라는 아티스트에 대한

가감없고 진솔한 이야기들이 주된 내용입니다

아니 잠깐만요

이러니까 진짜 강연하는 거 같잖아요

교수님이 따로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컨텐츠들 중에

무료로 풀린 게 하나 있는데

My Name 앨범 수록곡

Cosmos 라이브 클립 있습니다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곡이죠

이번 앨범에서

뭔가 빠져든다라는 느낌을 주는 곡이랄까요

점점 듣다보니 어딘가에 빠져드는 느낌

콘서트 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들에 대한 얘기부터

이번 앨범에 대한 코멘트들도 있어요

이 곡은 어떻게 가사를 써봤다,

이 곡은 나의 어떤 상황에 대해 써봤다

아마 콘서트 갔다 오신 분들이

이 컨텐츠를 구매하신다면

수정씨가 얘기해줬던 것들이

더 공감이 될 것 같고

꼭 콘서트를 안 오셨더라도

러블리즈 베이비소울부터 이수정까지

지금까지 보여줬던 이야기들

또 앞으로도 보여줄 이야기들이 있을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막이 없는 게 흠이지만...)

​아 멋있다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