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베이비소울)] 220618 아리랑티비 라이브온 : 달을 걸어서 무대

2022. 9. 29. 11:48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9a5RmU5tnj8


음... 콘서트 아니면

'달을 걸어서'를 언제 만날까 했더니

많지는 않더라도

이런 작은 활동 하나하나 있는 것이

그 회사가 그동안 했던

여러가지 것들을 생각했을 때

매우 다행이라는 점...

아무튼 콘서트 빼고

아마도 여러분들이 최초로 보게 되는

러블리즈 큰수정

이수정의 '달을 걸어서'

라이브 무대입니다

음.. 콘서트 때도 느낀거지만

스타일리스트 분들 열일 중이세요 진짜

콘서트 때도 CD 삼켰더니

그새 CD를 또 드셨네요

라이브 미친다 진짜

뭐지 이 360도 구성은

동네방네 이수정 노래 잘하는 거

소문내라는 시그널인가

(뭐래니)

천천히 우직하게

지금처럼 열심히 걸어나가다가

언젠가 페스티벌도 가고

공연장도 소극장에서 대극장되고

이러는 겁니다

 

오오 그것이 바로 월드스타 이수정

라이브 무대들은 진짜

러블리즈 시절부터 CD 삼켰다는 거

계속 입증하고 계시고

글쎄요 요즘 식으로 하려면

USB에 쥬얼케이스들까지

다 씹어먹었다고 해야하려나요

(뭐래)

무대만 했던 건 아니고

토크도 조금 진행했었어요

 
 

이번 타이틀 곡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해

다른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있으니

 

토크까지 꼭 챙겨 들으시길 바랍니다

근데 컨텐츠가 또 있더라고요?

https://youtu.be/W7dusRrqSk4

 

 

러블리즈 이수정을 아웃사이더로 만든

20초 프롬포터 챌린지

프롬포터의 내용을

색다르게 리듬을 타는 게 아니라

빠르고 정확하게 읽으면 됩니다

세상 이렇게

빠르게 뭔가 읽어내려가던

큰수정씨를 본 기억이

없는 거 같은데

실패할 때 반응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지만 꿀잼 안겨준 챌린지까지

그럼 안녕하기엔 뭐하니까(?)

 
 

큰수정 인스타 사진으로

 
 
 

마무리를 해봅시다

728x90
반응형